스쿨스토어가 인천 스퀘어원점을 새롭게 열었다.
부평점, 홈플러스 간석점에 이어 5일 인천에 3번째로 들어선 인천 스퀘어원점은 45평 50여석 규모의 매장이다.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현대적인 감성의 빈티지 스타일을 구현한 리뉴얼된 인테리어로 분식과 복합쇼핑몰을 즐기기 적합한 공간으로 꾸몄다.
스쿨스토어가 이번에 입점한 복합쇼핑몰 인천 스퀘어원은 부지 4만8천여㎡에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이루어졌다. 국내외 주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래그샵, 디자이너 편집샵 등 패션 공간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홈플러스, 푸드 테마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토니 안 스쿨스토어 대표는 "스쿨스토어는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에그 스팸롤, 까르보나라 떡볶이, 밥스피자 등 다양한 메뉴는 물론 모던한 매장 분위기로 기존의 분식 문화에 아쉬움을 느끼던 젊은 고객들에게 큰 어필을 하고 있다"며 "스쿨스토어 스퀘어원점은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상권 지역에 위치해 인천 및 서울 서남부지역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쿨스토어 스퀘어원점은 오픈 이벤트로 고급 텀블러 한정 증정 및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음료수 및 무료 시식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UV, 콘서트 티켓이 ‘공짜’?!
· 성범죄로부터 자녀 지키는 ‘안심 앱’ 인기
· 스펙도 경험도 up! up!‘취업하고 싶으면 도전해!’
· 가을 타는 여자들을 위한 추천미드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