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는 10월 12일부터 11월 10일까지 30일간 고객과 함께하는 푸짐한 경품이벤트 따자따자 시즌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자따자 프로모션은 올해로 7번째 진행되는 던킨도너츠의 가을 행사다. 제품 구입 후, 커피 컵의 림(테두리의 접힌 부분)을 말아 올리거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따자따자 시즌7 역시 푸짐한 경품들이 눈길을 끈다. 먼저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미니쿠페가 증정되며,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참 좋은 여행 이탈리아 6박 8일 여행권(1인 2매),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황금원두 5돈(18.75g)이 증정된다. 4등 칼리타 핸드드립 풀세트(200명)과 5등 챕스틱, 6등 도너츠모양의 모바일 스탠드 폰펫이 증정되며, 7등 당첨자에게는 매장에서 바로 도넛(1,200원 이하) 1개를 제공한다.
한편 모바일 웹과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모바일에서도 따자따자와 홈페이지에서도 따자따자는 온라인에서 컵 림을 벗겨 즉석에서 경품을 확인하는 이벤트다. 경품 1등에게는 이탈리아 6박8일 일주 여행권(1인 2매)이 제공되는 등 총 15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따자따자 프로모션은 매년 던킨에서 준비하는 가장 큰 규모의 경품행사로 올해는 고객 분들의 많은 성원 덕분에 더욱 크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재미도 느끼고, 푸짐한 경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빼빼해 지고 싶어? ‘빼빼목 다이어트’ 화제
· 무료 교육 받고 전문요리사에 도전
· 캐나다 로키산맥으로 힐링여행 떠나자
· 한국인 체중 양극화 양상 보여
· ‘군화’의 진화, ‘빈티지워커’로 거듭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