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가 10월 블랙스미스 방문 고객에게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티켓을 선물로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에 블랙스미스를 방문해 5만원 이상 식사를 한 후 그 영수증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 18일에 매장별로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블랙스미스 강남점, 압구정점, 이대점, 대학로점, 신사점 등을 비롯 총 1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매장 리스트는 블랙스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태자 루돌프는 1888년 비엔나 사교계를 배경으로, 비운의 황태자 루돌프와 마리 베체라 간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 황태자 루돌프역에는 안재욱이, 그와 사랑에 빠지는 마리 베체라 역은 가수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맡았으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오는 11월 10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공연할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카페베네부터 이어진 블랙스미스의 문화마케팅 행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드라마 PPL을 비롯 지난달 뮤지컬 배우 남경주의 팬미팅 장소 협찬 등 계속 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문화에 관심 많은 고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사랑하는 엄마에게 사연을 쓰면 스페셜 디너를 선사하는 ‘사랑해요 엄마! 2012 엄마와 딸의 저녁 식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1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취업재수생 ‘유통․물류․요리·제빵‘ 직종 노려라
· 감동 사연 주인공 10분에게 TV드립니다
· 축제의 계절 가을, "10월 즐길만한 축제는?"
· ‘캘리포니아 자유 여행’ 70만원에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