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동화 원작을 소재로 흥미롭게 어린이를 위한 무대를 선보이는 세 편의 어린이 명작 뮤지컬을 소개한다.
▲뮤지컬 ‘피노키오’
동화 피노키오가 유익한 어린이 뮤지컬로 새롭게 변신했다. 오는 11월 18일까지 경북궁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피노키오’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세상을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안전교육 이야기를 중심으로 흥미롭게 구성했다.
이 공연은 동화 속 환상의 이야기를 신나는 노래와 춤, 신기한 마술, 재미있는 비보이, 경쾌한 탭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쾌적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는 로비에 전시된 ‘피노키오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뮤지컬 ‘벌거벗은 임금님’
뮤지컬 ‘벌거벗은 임금님’은 오는 11월 11일까지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다. 안데르센의 유명 단편 동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벌거벗은 임금님’은 새 옷을 입길 좋아하는 임금님과 그를 둘러싼 아첨꾼 이야기를 통해 누군가에게 잘 보이기 위해 거짓말을 일삼는 사람들을 풍자·비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 마임과 춤이 어우러진 임금님의 퍼포먼스 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제공된다.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프랭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오는 28일까지 윤당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번 뮤지컬은 원작의 감동을 어린아이들에게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뮤지컬로 각 등장인물들이 경험하는 유쾌한 여행기들로 구성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1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취업재수생 ‘유통․물류․요리·제빵‘ 직종 노려라
· 감동 사연 주인공 10분에게 TV드립니다
· 축제의 계절 가을, "10월 즐길만한 축제는?"
· ‘캘리포니아 자유 여행’ 70만원에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