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오는 11월 3일 개최되는 2012 미스터피자 도우쇼 콘테스트의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10회째인 이 행사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국내 400개가 넘는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약 일주일간의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도우쇼의 달인들이 다양한 퍼포먼스와 브랜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
총 4500명의 관람객을 초청해, 유세윤의 사회로 DJ.KOO(구준엽)과 함께하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라이브 도우쇼, 2PM의 뮤직 페스티벌(공연 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그래피티 체험존에서는 대형 캔버스에 그래피티 작가와 관람객들이 공동으로 미스터피자와 관련된 드로잉을 진행한다. 도우 체험존에서는 관객이 직접 도우를 만져보고 돌려볼 수 있으며, 맛있는 미스터피자를 시식할 수 있는 시식존을 마련했다.
이번 도우쇼 컨테스트 결승전 관람권은 미스터피자 매장 및 온라인(모바일, 홈페이지)을 통해 피자 주문 시 받은 응모권으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미스터피자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콘셉트를 다양하게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매년 도우쇼 콘테스트를 기획해오고 있다”며, “생도우와 수타피자를 직접 체험하는, 미스터피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1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소 한 마리를 ‘반값’에?
· 감동 사연 주인공 10분에게 TV드립니다
· 폭풍 성장 여진구, 남자 향기 물씬~
· ‘캘리포니아 자유 여행’ 70만원에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