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마케팅(대표 김영환)이 대한민국 산업 기계·장비 B2B 사이트 ‘다아라 기계장터’ 통합 사이트를 출범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아라 기계장터는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 및 지자체, 매체 등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산업정보 및 지역별 기업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산업 마켓플레이스로 전국 지역의 산업정보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성공적인 미래를 함께 할 전국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파트너(사)는 해당지역에서 다아라 기계장터의 대표성을 가지고 본사와의 협의 하에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지역광고 정보 등의 콘텐츠를 다아라 기계장터와 공유하고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다아라 기계장터가 진행하는 사업에 대한 지역 사업권 및 계약에 따른 수익 지분에 근거해 보장을 받게 된다.
이번 파트너(사) 모집 대상지역은 경기, 인천, 대구, 부산(울산/경남)이며, 자격은 광고대행사 종사 경력자 및 운영 사업자와 해당지역에 장기 거주하고 현지정보에 대한 이해가 깊은, 사업적․경제적 자질을 갖춘 개인 및 사업자이다.
산업마케팅 온라인사업본부 서명수 본부장은 “지역별 산업정보 서비스 제공 및 산업유통시장 온라인 활성화를 위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파트너사 모집과 영향력 증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별도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아라 기계장터 파트너(사)에게 사이트와 관리자 페이지가 제공되고 사이트 운영과 사업 운영에 대한 교육을 통해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많은 시설이나 부대시설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아 위험이 적은 만큼 해당지역 파트너(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 7년간 ‘삿갓맨’ 퍼포먼스로 성공신화를 이룬 김영환 대표의 경영의지와 파트너(사)와의 만남을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지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대상그룹 차녀, 전략기획본부로...“본격 경영 나서나”
· 커피 시장도 한류? 토종의 반격, 뜨겁다
· 유명 레스토랑 스페셜 메뉴 반값으로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
· 스쿨푸드, 결국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