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가 아기가 처음 마시는 컵(SCF782) 2종을 출시했다.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은 아기들이 혼자서도 컵으로 물을 마시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영국의 치아교정전문의 나이젤 헌트(Dr. Nigel Hunt) 박사 등 필립스 아벤트의 전문가들이 아기의 성장 단계를 고려해 개발한 독특한 샘 방지 매직 밸브로 아기가 컵을 물 때 일정한 압력으로 지그시 눌러야만 음료가 흘러나올 수 있도록 했다. 아이가 컵에서 입을 떼면 뒤집거나 흔들어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아 음료가 샐 염려 없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일반 컵처럼 360도 어느 부분에서나 물을 마실 수 있어 정확한 물 마시기 방법을 익힐 수 있다.
뚜껑이 있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음료를 보관하거나 이동할 수 있으며, 컵 양쪽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아이가 손잡이를 쥐고 스스로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은 환경호르몬이 유출되지 않는 환경호르몬(BP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모든 구성품은 분리 및 세척이 간편하고 스팀 소독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260ml 용량으로 12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다.
고원숙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마케팅 담당 부장은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은 필립스 아벤트 스파우트컵, 트위스트 빨대컵에 이어 영유아가 음료 마시는 법을 스스로 연습할 수 있도록 돕는 컵 라인 중 마지막 단계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아기가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컵에 든 음료를 마시는 방법을 스스로 연습할 수 있어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은 주황·초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2400원.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자아를 찾아서' 산티아고 순례길 도보 여행
· 점심, 햄버거로 때우지 마세요 “배달 스시도시락”
· 가을철 눈이 자주 충혈되거나 간지럽다면
· 내맘대로 교재 제작 '맞춤 학습전문몰'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