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데이가 333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심리치유카페 멘토에서 333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의 주제는 상쾌한 몸과 마음 만들기였다. 6월에 열린 333 건강 요리 클래스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행사 1부에서는 김화숙 관계 치유 및 심리 전문상담가가 상쾌한 마음 만들기 강의를 진행했다. 성격유형검사인 애니어그램으로 3가지 성향 중 자신이 속한 성격을 알아보고 스트레스 해소법을 알아보는 알찬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는 애니데이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팬 15명이 자신의 친구와 함께 참여했다.
2부에서는 안명옥 차의과학대학 교수의 속부터 아름다운 여성이 되는 3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안명옥 교수는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분비물로 인한 질염을 예방하기 위해 속옷 청결 유지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 겉과 속이 모두 건강한 여성이 되도록 조언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신제품 애니데이 에어홀을 포함, 오가닉코튼과 한초랑으로 구성된 여성용품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했다.
애니데이 관계자는 “이번 333클래스를 통해 여성들의 몸과 마음이 상쾌해졌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에게 상쾌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데이 333클래스는 하루 양치 세 번, 스트레칭 세 번, 팬티라이너 애니데이 세 번을 통해 매일 매일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자는 애니데이 333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대기업 합격자 평균 스펙은?
· 이렇게 하면 자동차 빨리 망가진다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제철 만난 라면업계, '빨간 국물' 전쟁 불붙었다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