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메이퀸’ 한지혜 VS 손은서, 스타일 맞대결 승자는?

입력 2012-10-22 19:10:47 수정 201210221911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MBC 주말 드라마 ‘메이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한지혜와 손은서 두 여배우들의 서로 정반대되는 스타일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두 여배우의 스타일링을 통해 올 가을 트랜드를 잡아 보자!

▲ 캐주얼 하면서도 스포티한 ‘천해주 스타일’

긍정적이고 씩씩한 성격을 가진 ‘메이퀸’ 의 천해주 역의 탤런트 한지혜는 여배우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드라마 속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편안한 캐주얼 의상을 컨셉으로 정했다.

그 중 단연 인기 스타일은 카고 팬츠와 다양한 셔츠를 활용한 개성 있는 ‘천해주 룩’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착용한 체크 셔츠는 데님소재가 패치 되어 있는 유니온베이제품으로 ‘천해주 스타일’을 멋스럽게 표현해주어 이슈가 되고 있다. 어깨 부분과 포켓 부분에 데님 패치로 디자인 포인트를 줘 활동성 있는 느낌을 더 했으며 체크셔츠와 카고 팬츠와의 스타일링은 이 가을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이너로 니트와 앤듀의 카고 셔츠를 매치해 요즘같이 일교차기 심한 날씨에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선 보였다. 이 제품은 앞 부분에 포켓 장식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밀리터리 느낌의 와펜 브로치가 같이 달려있어 별다른 소품 없이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천해주 룩’의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백팩’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니라 하나의 디자인 포인트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스트리트 패션 디얼스 브랜드에서 올 가을 천해주 룩에 어울릴 만한 아웃도어 라인의 ‘아웃도어 락섹’ 백팩을 추천하고 있다. 이 제품은 아웃도어 라인으로 수납 공간을 최대한 살려 실용성을 주었으며, 하단 부분에 천연 스웨이드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4가지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 도시적이면서도 엣지있는 ‘장인화 스타일’

천혜주와는 반대로 극 중 도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부잣집 딸 캐릭터의 탤런트 손은서는 매번 화려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블랙컬러의 이너에 눈에 띄는 빨간 재킷을 매치하여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딱 떨어지는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롱 재킷은 제이제이 지고트 제품으로 섹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자칫 튈 수도 있는 레드 컬러의 재킷은 베이직 한 디자인의 무채색 이너와 함께 연출하면 레드 컬러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올 가을 레드 컬러의 재킷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또한 ‘럭셔리’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을 입고 나와 손은서 판 ‘엘레강스 룩’을 연출했다. 이 제품은 여성복 제시뉴욕 브랜드의 제품으로 옷핀 장식과 비즈 장식이 독특한 트위드 제품으로 재킷, 코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 되었으며, 적당한 크기의 클러치 백과 보일 듯 말듯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엘레강스하면서도 럭셔리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슬림한 허리 라인에 프릴 장식이 디자인 포인트로 있는 검정 레이스 장식이 가미된 호피 패턴의 로즈블릿 원피스가 손은서의 ‘장인화 룩’을 더욱 화려하게 변신시켰다.

마지막으로 도도하고 세련된 장인화룩을 시크한 슈즈로 스타일의 완성을 가져 왔다. 세련된 절개선과 라인이 돋보이는 아멜리에 앵클 부츠는 와인컬러의 버클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당히 높은 굽으로 다리를 날씬하게 보이도록 하였고 앞 굽이 들어가 높으면서도 편안한 착화 감을 더했다.

화려함과 캐주얼함, 극과 극의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는 두 여배우가 있어 주말 드라마 ‘메이퀸’이 더욱 기대가 된다.

서로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두 여배우를 통해 올 가을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가 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대기업 합격자 평균 스펙은?
· 이렇게 하면 자동차 빨리 망가진다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제철 만난 라면업계, '빨간 국물' 전쟁 불붙었다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


입력 2012-10-22 19:10:47 수정 20121022191110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