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치킨 라이스는 원래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현지 음식인 하이난 치킨 라이스가 기원이다. 채터박스가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조리법을 적용해 ‘만다린 치킨 라이스’로 선보이며 자국민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된 것.
이 단일 메뉴가 연평균 250,000인분이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40여년 간 총 9백만인분 이상이 판매되었을 정도다.
한국의 백숙을 닮은 만다린 치킨 라이스는 생강, 대파 및 고유의 향신료를 가미해 은은한 향을 더한 닭고기의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 여기에 곁들이는 세 가지 소스(칠리, 생강, 간장), 닭육수로 지은 밥 등이 매력 포인트다.
채터박스 총주방장은 “쌀과 닭을 까다롭게 엄선하며, 다른 음식점과 달리 MSG나 인공 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매일 끓인 닭 육수를 쓰기 때문에 개운한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다”고 설명한다. 세 가지 소스 역시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해 독자적인 레시피로 만들어, 여타의 치킨 라이스 전문점이 모방할 수 없는 풍미가 일품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맞이해 더 파크뷰의 한식 주방장이 채터박스에 초청받아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곳에서 싱가포르 및 해외 관광객을 위해 삼계탕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식음기획 전현진 과장은 “삼계탕과 치킨 라이스 모두 각국의 웰빙 닭요리라는 점에서 ‘셰프 맞교환’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그 취지를 밝혔다.
만다린 치킨 라이스 프로모션은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브런치와 디너 뷔페에서 진행된다. 예약은 필수다.
문의 및 예약 : 더 파크뷰 02-2230-337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대 직장인 창업성공 10%에 그쳐
· 재혼 성공하려면... 개선사항 1호는?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불멸의 샹송 노래한다 '파트리샤 카스'
· OK캐쉬백 ‘포인트 밸류업’ 색다른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