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클럽 픽션에서는 지금 가장 핫 한 꽃미남 래퍼 빈지노의 공연이 열린다. 26일 밤 오후 8시부터 다음날 6시까지 이어진다. 빈지노와 함께 DJ 론이 합세, 끈적하고 파워풀한 스타일의 힙합 플레잉과 다양한 코드의 하우스 믹싱 스타일을 들려줄 예정. 불타는 금요일을 기대해도 좋다. 현장 구매시 2만 5천원 인터파크 예매시 2만원. 물론 미성년자는 출입 불가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올해로 24번째 할로윈 파티를 개최해 ‘할로윈 파티의 성지’로 꼽히는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강렬한 지브라 콘셉트의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26일과 27일 이틀간 개최되며 초청 DJ와 제이제이의 하우스 밴드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와 함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된다. 파티의 입장료는 6만원,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는 4만원이다.
▲ W 서울 워커힐
27일 밤, ‘W 사이버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유럽 최고의 파티락커로 선정된 이탈리아 시실리 출신의 DJ 듀오 블라타 & 이네샤가 황홀하고 감각적인 팝스타일 일렉트로닉의 세계로 안내한다. 펑키한 네온 컬러의 조명과 스푸키한 데코레이션의 조화! 격정의 시간이 예상된다. 드레스 코드는 사이버 실버, 드링크 한 잔을 포함한 입장료는 6만원.
▲ 뵈브 클리코 옐로윈 파티
10월 한 달 동안 청담동과 서래마을의 주요 트렌디 바, 클럽, 호텔, 레스토랑에서 뵈브 클리코 할로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박쥐, 유령과 같은 일러스트로 장식된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과 이에 어울리는 까나페가 서브된다. 샴페인 글라스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대 직장인 창업성공 10%에 그쳐
· 재혼 성공하려면... 개선사항 1호는?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불멸의 샹송 노래한다 '파트리샤 카스'
· OK캐쉬백 ‘포인트 밸류업’ 색다른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