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결혼 하기 전, 평생 한번 뿐인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꿈꾸기 마련인데 결혼일정이나 직장 등 다양한 이유로 프로포즈 없이 결혼하는 경우, 평생 아쉬움을 가지게 된다는 것이 기혼 여성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최근 결혼을 발표한 하하와 별 커플은 마포구청에서 깜짝 로맨틱 프로포즈를 해 화제가 되었다. 여러 어려움 속에서 서로의 곁을 지켜주는 이 커플은 성대하고 멋진 장소에서의 프로포즈가 아닌, 친구들과 함께 꽃과 반지를 선물하는 깜짝 프로포즈를 함으로써 여러 솔로들의 부러움을 샀다.
진심이 담긴 깜짝 프로포즈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인 별처럼, 작지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로포즈라면 여자친구에게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할 수 있다.
꽃배달 전문업체 스타 플라워 플로리스트는 하하처럼 의미를 담은 선물과 함께 꽃을 전달한다면 화려하고 성대한 프로포즈는 아니지만 소박하게나마 진심을 전달하기에 좋은 방법이라고 말한다.
또한 조금 더 로맨틱한 분위기의 프로포즈를 원하는 커플의 경우, 꽃다발, 꽃바구니 뿐 아니라 케익, 와인 등과 함께인 꽃배달 상품에 대한 제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꽃배달 업체 스타 플라워는 사랑의 마음을 섬세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장미꽃으로 이루어진 꽃바구니에서부터 계절 꽃으로 이루어진 꽃다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맘에 드는 상품을 골라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 장소로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상대방에게 깜짝 선물이 가능하다."며 "꽃 뿐만 아니라 케잌, 와인 등도 함께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꽃과 함께하는 프로포즈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심을 담은 마음을 전달한다면 평생 행복한 결혼생활의 밑거름이 되지 않을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캥거루’ 제친 빕스, ‘토종’ 자존심 세웠다
· 요즘 싱글족, 돈 벌면 ‘여기’ 투자한다는데…
· 도예가 7인의 빛 ‘프리즘’展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불멸의 샹송 노래한다 '파트리샤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