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유일한 ‘드민’ 판매처인 CGV 청담씨네시티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 매장 내에서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셀러브리티의 워너비 디자이너인 ‘장민영’, 그리고 ‘도전 슈퍼 모델 코리아 3’의 탑3 모델이 함께 참석해 F/W 패션 트렌드와 시크한 어반 스타일링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졌다.
‘퍼스트룩 마켓’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재킷,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로 일상 생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며 “블랙, 그레이 등의 시크한 모노톤과 가을 분위기를 살려주는 카키, 브라운 컬러의 적절한 믹스매치로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의 코디 법을 제안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스타일링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드민’ 전 제품을 40% 파격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했으며 클래스를 위해 특별 제작한 ‘드민’의 트렌치 코트 10벌도 선보여 초청된 참여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드민(DEMIN)’은 디자이너 ‘장민영’의 시그니처 브랜드로 시크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20대 후반에서 30대 도시 여성의 세련된 감성을 대변하는 모던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대한민국 탑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캥거루’ 제친 빕스, ‘토종’ 자존심 세웠다
· 요즘 싱글족, 돈 벌면 ‘여기’ 투자한다는데…
· 도예가 7인의 빛 ‘프리즘’展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불멸의 샹송 노래한다 '파트리샤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