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29일부터 11월 10일까지 제 2회 고객 품평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2013년 출시될 여름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서다.
제 2회 고객 초청 품평단은 ▲아가방▲엘르▲에뜨와 각 브랜드 별 20명, 디어베이비 10명으로 총 70명 모집한다.
이번 고객 초청 품평단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면서 12개월~만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주부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 1회 고객 품평단 중 상품기획에 많은 도움을 제공했던 고객 중 일부가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카페 아초행(아가사랑 초보맘의 행복한 육아세상)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 서류는 오는 29일부터 11월 10일까지 접수 받으며, 최종 품평단은 11월 14일에 아초행 게시판 게재 및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
품평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소정의 교통비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 10월 출시 신상품인 퓨토 마더스 애프터 타이트닝 정품이 증정된다. 또한 이번 품평 진행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고객은 차기 시즌 품평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품평회는 11월 16일 아가방, 20일 엘르, 22일 디어베이비, 12월 5일 에뜨와로 총 4회에 걸쳐 개최된다. 각 브랜드 품평회는 역삼역 부근 아가방앤컴퍼니 사옥 지하 2층 품평실에서 진행된다.
오성일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부문장은 “제1회 고객 품평단의 의견을 반영해 실제로 2013년 봄 의류 디자인을 수정하기도 했다”며 “고객 품평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늘 고객과 함께하는 아가방앤컴퍼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방에 거주하거나 품평회에 참가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품평단 모집 기간 동안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품평회 관련 포스터를 개인 블로그 및 육아 카페에 스크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이중보온 도시락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같은 제품 다른 가격” 스마트 엄마들은 어디서 살까?
· 올 가을 ‘브랜드 스파’에서 보양하세요
· 자녀 영어 학습, 스마트 기기도 연령별 활용해야
· 제철 음식 먹고 ‘가을미녀’ 되자
· 스타벅스 점장들, 초면에 “반말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