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수족관 분야 기업 (주)삼호무역(대표 김성근)은 다기능 일체형 어항을 탑재한 음이온 방식의 공기청정기 ‘AMZ-2000'을 자체 개발해 본격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 AMZ-2000은 음이온 공기청정 기능에 일체형 어항을 더한 제품으로 음이온 발생기에서 피톤치드향을 발생시켜,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중화시키고, 심신안정, 알레르기 체질 개선, 불면과 두통을 막아주고, 만성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어항을 이용한 물고기 사육을 통해 정서순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습도가 낮아지는 가을, 겨울철에는 자연 가습기 역할을 하여 세균에 민감한 어린이와 노약자의 호흡기 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공기청정기에 추가된 어항은 전기안전인증과 방수인증을 획득한 어항 본체와 LED 조명등을 함께 제공하는 일체형 어항으로 기타 추가적인 용품구매 없이 난태생과의 구피와 네온테트라, 카리싱과의 블랙테트라 등 열대어종과 해수어 및 각종 민물고기를 키울 수 있도록 제작된 상품이다.
AMZ-2000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의 수족관 매장을 방문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지마켓, 11번가, 옥션, 홈다리, 웰컴펫, 네오펫, 플로리안, 팜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호무역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삼호무역은 AMZ-2000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터파크 기획전을 통해 2012년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소비자가 230,000원의 AMZ-2000을 40% 할인된 138,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삼호무역의 김성근 대표는 “수족관 전문업체로 출범한 이후, 총 3,000여 종의 수족관 관련용품을 개발 판매해 왔으며, 자체 개발한 히트상품을 중심으로 이미 지난 5월 독일 Interzoo 전시회, 9월 일본 Interpet 전시회에 참가해 일본 및 유럽시장 수출판로를 개척했고,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CIPS 2012 북경 전시회에 AMZ-2000을 출품해 중국시장을 본격적으로 개척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제품, 합성계면활성제 있어도 괜찮나요?
· 수능 막바지 건강관리, “알차고 저렴하게”
· 불황 속 똑똑한 알뜰 소비 열풍
· 빼빼로데이, 정말 ‘빼빼로만’ 선물하세요?
· 내 몸매, 그루폰이 ‘평생’ 관리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