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업체 ㈜와이즈래빗(대표 신준호 www.caffevergnano.co.kr)은 네스프레소와 호환되는 카페 베르냐노의 '에스프레소 1882' 캡슐커피 4종을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페 베르냐노는 1882년 창립이후 1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 중의 하나로 현대의 대량 생산 방식인 터보 로스팅을 하지 않고 현재까지도 전통적인 방식인 슬로우 로스팅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페 베르냐노의 에스프레소 1882 캡슐은 이미 유럽의 핫 한 장소들과 대부분의 마트를 점령하고 있는 인기상품.
에스프레소 1882는 로스팅과 블렌딩에 따라 크레모소(Cremoso), 아라비카(Arabica), 룽고 인텐소(Lungo Intenso), 디카페인(Dec)으로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 캡슐커피는 자연에서 100% 생분해되는 Biode 생분해성 플라스틱을 사용해 제조되는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캡슐이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더욱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1882는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국내 공식 런칭 이벤트로 제품 구매시 이탈리아산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한다.
와이즈래빗 관계자는 “번거로운 추출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시장에 다양한 캡슐 커피들이 출시되고 있고 이에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의 향미를 담은 호환 캡슐을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제 캡슐 커피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가격에 맞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rdw@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제품, 합성계면활성제 있어도 괜찮나요?
· 수능 막바지 건강관리, “알차고 저렴하게”
· 불황 속 똑똑한 알뜰 소비 열풍
· 빼빼로데이, 정말 ‘빼빼로만’ 선물하세요?
· 내 몸매, 그루폰이 ‘평생’ 관리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