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 출시 1주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대상은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로 나눠 이뤄진다.
키봇2 기존 가입 고객들에겐 전국 유명 ‘키즈테마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키봇2 이용고객 (성인 1명, 유아 1명) 뿐 아니라 아이의 친구 2명까지 초대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주변과 함께 할 수 있는 게 특징.
가입 고객이 우편을 통해 배송 받은 ‘키즈테마파크 초대권’을 갖고 6개의 테마파크 중 본인이 원하는 곳을 선택해 올레닷컴 (www.olleh.com)에서 신청하면 선착순 900명을 뽑아 12월 21~25일 사이 이용권을 제공한다.
25일까지 전국의 올레플라자, 올레홈 매장 (APT 단지 내 매장), 대형마트 내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 스마트홈 고객센터를 통해 키봇2 신규 가입한 경우 에버랜드 4인 가족 자유이용권, COEX 아쿠아리움 4인 가족 입장권, 아웃백 외식 상품 10만원권 중 고객이 원하는 한 가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공키로 했다.
KT 박혜정 마케팅본부장은 “KT의 에듀테인먼트 로봇인 키봇2가 어느 덧 출시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키즈맘뉴스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