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알뜰 주부는 2월에 가전제품 구매한다…왜?

입력 2013-02-07 10:14:23 수정 20130207101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월은 주부가 제일 바빠지는 시기다. 설 연휴와 신학기 준비 등 해야할 일들이 유독 많기 때문이다. 눈코 뜰 새 없는 나날들 이지만 알뜰 주부들은 2월 '할인 이벤트' 기간을 놓칠 수 없다. 가전업계에서 상대적인 비수기인 2월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구매하고자 하는 동일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혜택의 종류도 다양해졌다.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중고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매하면 현금 캐시백 및 백화점 상품권을 지원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신청자가 많아질수록 더 큰 혜택을 받는 공동 구매 등이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2월은 가전업계에서 할인·경품이벤트가 많은 달”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최신 가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알뜰한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김치냉장고 구매하면 로보킹, 와인냉장고 등이 경품으로

LG전자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K9100’이 국내 김치냉장고 제품 최초로 1만대 판매를 돌파한 기념으로 ‘1만번째 고객을 찾아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내 구매 제품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용량(910L) LG 디오스 V9100 1대를 비롯해 LG 와인 냉장고, 로보킹, 포켓포토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한다.

또 행사모델 구입 후 기존 김치냉장고를 반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김치냉장고 중고보상 판매 대축제’도 진행한다. LG DIOS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까지 현금 캐시백 및 백화점 상품권을 지원하며 락앤락 최고급 반찬통 ‘비스프리’를 증정한다. 반납하는 김치냉장고는 제조사와 상관없이 모든 모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 최대 용량 LG 디오스 냉장고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세계 최대 수준인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를 눈 여겨 봤던 소비자는 ‘LG 디오스 V9100 ‘구매 고객 감사 캐시백 행사’를 놓치면 안 된다.

LG전자는 소비전력을 개선한 신모델로 출시된 세계 최대용량(910L) LG 디오스 V91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캐시백 행사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LG 디오스 V9100는 ‘주부의 눈’으로 만든 냉장고라고 할 정도로 주부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신개념 냉장고로 ‘상(上) 냉장실, 하(下) 냉동실의5도어 구조’, 기존 홈바의 3배크기의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 여성 사용자들을 배려한 ‘Lady First System’등의 특징을 갖추었다.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공동 구매하면 할수록 할인금액 쑥쑥~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발렌타인ㆍ화이트 데이를 맞아 이벤트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인기 캡슐커피머신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동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동 구매 이벤트는 500명미만이 신청할 시 8만원, 1000명미만 9만원 등 참여자 수에 따라 최대 12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며, 해당 차수 별 신청이 끝나면 신청자들에게 일괄적으로 할인바우처가 자동 지급되는 방식이다. 지급된 바우처로는 별도의 캠페인 스토어에서 네스프레소 인기 캡슐커피머신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LG 휘센 에어컨 구매하면 사은품, 캐시백, 차별화된 무료 서비스

LG전자는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3월 말까지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 ‘에이스’ 등 2013년형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켓포토, 선풍기 등의 사은품과 캐시백 등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금성사(Goldstar)’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신제품을 구입하고 휘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 상품권(총 5명) 및 영화 예매권(총 500명)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에어컨 전문 서비스 기사가 고객 집을 방문해 성능을 직접 점검하고 열 교환기와 필터 등을 청소해 에어컨 성능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 한경희생활과학,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감사 선물도 받자~

한경희생활과학은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구정 연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자사 인기 제품을 최고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특별 구성된 푸짐한 감사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청소기 인기 모델인 듀얼스팀·스팀청소S와 멀티다림·살균기 '클리즈' 등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식품건조기, 음식물처리기, 와플메이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독일 생활가전 브랜드 로벤타가 2월 말까지 온라인 몰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헤어기기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CV7410, CV4826, CV4414, CF7171, CV4575 5종의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뷰티 전문 TV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페이스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미스티안’ 120ml 대용량 정품을 증정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입력 2013-02-07 10:14:23 수정 20130207101700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