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에 민감한 그루밍족이 열광하는 잇 아이템!
Back to the Basic! 잘 나가는 남성들의 면도 방식에도 복고 열풍이 불었다. 최근 그루밍족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더 블루 비어드 리벤지 스타터 킷’이 이 열풍을 충족시킨다.
프리 쉐이브 오일, 쉐이빙 크림과 브러쉬, 면도 후 바르는 쉐이브 밤으로 구성된 스타터 킷은 수염 억제 성분과 면도로 인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 줘 인기가 많다.
런던에서 온 세계적인 남성전용 내추럴 그루밍 브랜드 불독(BULL DOG)도 이색적이다. 불독 제품은 7가지 이상의 에센셜 오일 성분들과 함께 다양한 내추럴 원료 물질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화학 성분이 일체 첨가되지 않아 남성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페이스 워시와, 쉐이브 젤, 모이스춰라이저로 구성돼 있다.
남성 품격의 완성인 구두를 보호해주는 ‘1909 방수 보호 스프레이’도 엣지남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이다. 위 제품들은 모두 명동 올리브영 Lifestyle Experience Center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치열한 도시 남자들을 위한 스킨 힐링 타임
남자친구가 스키나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긴다면 피부 손상에 민감할 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바이오더마 포토덤 스키’가 딱이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는 타우린 성분이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과 원샷 에너지 충전을 도와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켜준다.
싸이 화장품으로 화제가 된 신개념 맨즈 밤(Man's Balm)인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 SPF30 PA++’은 안색 보정과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있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기다.
◇ 패셔니스타의 완성, 향수로 내 남자의 시그니처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기본 아이템은 향수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고급스러운 등나무 재질로 짠 이색적인 케이스에 오렌지 등 상큼한 과일향인 시트러스 계열이 매력적인 첫 향으로 여성들도 좋아하는 제품이다.
‘르오따 겐조 옴므’, ‘CK 비’의 화이트 머스크 계열 향도 인기가 많다.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하루, 단독으로 남성 인기 브랜드 향수를10~20% 할인하는 ‘퍼퓸데이’를 진행한다.
한편, 올리브영은 2월 28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과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친 대상으로 '시크릿 북'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