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여행사진작가 노바(NOVA)와 함께 떠나는 '발리찍자 사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다음달 14일부터 5일간 진행된다. 참가비는 929,000원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발리 왕복항공권과 5성급 리조트 숙박이 포함되고, 전 일정은 전용차량을 이용해 이동하게된다. 또 롯데백화점 3만원 상품권이 1인 1매씩 증정되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제공하는 특별한 저녁만찬이 포함된다.
'발리찍자 사진여행'은 기존 패키지 상품의 틀에서 벗어나 여행사진작가 멘토링, 현지 학교 방문, 꾸따·스미냑 거리에서의 자유시간 등 발리의 매력을 보다 깊숙이 느낄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발리 특유의 힌두 문화를 느끼고 싶거나 여행사진작가와함께 여행하고 싶으신 분, 력셔리한 리조트에서 멋진 휴가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또한, 꼭 좋은 카메라가 없더라도 똑딱이, 핸드폰 카메라 하나만 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발리찍자 사진여행’을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여행후기 콘테스트를 인터파크투어홈페이지를 통해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발리찍자사진여행’을 다녀온 후 프리야 여행의 발견코너에 여행 사진 및 후기를 올리면, 최고의 사진/후기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항공권, 소니카메라 NEX-5R 1,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주어진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인터파크투어는 ‘여행기 올리고 대박 경품득템하기’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본인의 여행기를 올리면 심사를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항공권 1명, 소니카메라NEX-5R 1명,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 (10만원상당) 3명, 던킨도너츠 상품권 5명, 디초코릿커피의 드립 커피 5명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