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임산부 튼살방지 필수품 '나투라비타 케어 제품' 출시

입력 2013-03-05 14:33:20 수정 201303051434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40주의 임신기간 중 중기를 지나면서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태아와 더불어 배도 눈에 띄게 나오기 시작한다.

이 때는 본격적으로 튼살을 관리해야 하는 시기다.

출산한 산모 중에는 임신중 솟아오른 배 때문에 몰랐다가 이후 배가 꺼지고 나서야 아랫배가 심하게 터있는 것을 발견하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튼살이란 의학적으로 팽창선조(Striae Distensiae)라 하며 급격하게 늘어나는 피부로 인해 콜라겐 섬유들 사이의 결합이 일부 파괴되며 생기는 것을 말한다.

특히 임신이나 부신 피질 호르몬 과다, 급격한 체중증가, 청소년 성장기와 같이 피부가 빠르게 늘어나는 경우에 생길 수 있는 튼살은 한 번 생기면 치료하는데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조기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임신기에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튼살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수시로 튼살크림을 발라준다거나 몸매 관리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기능성 화장품의 선두주자 이앤비에스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주성분으로 하는 독자적인 스킨케어 시스템인 EN-SCF COMPLEX를 접목해 '나투라비타 튼살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나투라비타는 우태하 피부과외 전국 2000여개 피부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병원에 제조 공급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그동안 튼살 케어제품은 효능 효과 부분이 많이 떨어지고 보습에만 치우친 제품들이 많아 사용자들의 불만이 많았다. 또한 임산부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화학성분이 일부 포함된 제품들이 많아 안정성 부분에서도 사용자들이 불안해 하면서도 사용해왔다.

'나투라비타 튼살 케어' 제품은 튼살에 좋은 천연성분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기술력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으로 이앤비에스의 2001년부터 13년간 병원에 공급한 제품의 기술 노하우가 녹아있는 제품이다.

기술 특허와 주요성분은 피토올리고(특허등록: 제10-0887294호), 스템셀액티베이터(특허출원:10-2009-0022894), 양파추출물, 달팽이점액추출물, 인산캘러스(줄기세포)배양 추출물등이 함유되어 있다.

'나투라비타'는 임신, 비만, 다이어트, 청소년 성장기 등 급격한 체증변화로 인해 피부 미용상 보기 싫은 피부 변화 현상인 튼살을 사전 예방해 줄뿐만 아니라 더 이상 진전되는 것을 방지한다.

나투라비타는 2단계 튼살 케어로 시너지화 프로그램으로 튼살오일과 튼살크림의 물질전달 케리어컴플렉스가 표피의 지질구조를 통과하도록 도와주어 진피내에서 아미노산과 함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탄력섬유의 합성을 도와주며 림프관 혈관을 압박하여 순환장애를 일으켜 교원섬유의 탄력성을 저하시키는 셀룰라이트를 분해하여 정상적 지방대사가 일어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고보습, 피부재생, 영양공급, 탄력유지, 피부진정, 면역력증가를 도와주며, 튼살 오일은 수분증발방지(가려움, 건조방지), 노화방지, 항알러지, 항균, 항염효과를 도와준다.

나투라비타 튼살케어 오일은 임산부의 튼살 예방 및 전신 마사지 관리에 사용하며 천연식물성 오일 제품으로 불포화지방산 다량함유, 항균, 항염, 항알러지 효과가 있으며 콜라겐성분과 흡사한 성분으로 흡수가 잘되고 피부 트러불이 발생하지 않아 좋다.

< 임산부의 튼살 예방과 관리 >

1단계(임신3~4개월) : 튼살 예방 마사지를 시작해 주어야 튼살에 좋다.
2단계(임신5~10개월) : 튼살이 가장 많이 생기는 시기로 집중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3단계(출산후 3개월) : 처진 배가 탄력있게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고 튼살예방 또는 이미튼살의 확실한 개선을 위하여 꾸준히 관리하는 시기이다.
튼살케어 사용법은 1단계에 튼살크림을 하루 두 번 정도 배와 가슴부분에 얇게 발라 맛사지 하듯이 잘스며들게 발라주고 그다음 오일을 발라 준다.
2단계와 3단계에는 집중관리기간으로 가슴배, 엉덩이, 허벅지등에 크림을 얇게 발라 맛사지 하듯이 잘스며들게 발라주고 그 다음 오일을 발라 준다.

나투라비타는 맘스타(http://mamstar.co.kr)에서 판매하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3-03-05 14:33:20 수정 20130305143404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