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오는 8일 부터 한달 간 '안전산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노스케이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최초로 산행 보험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산행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봄 시즌에 맞춰 안전장비 미착용이나 산행 지식 부족 등으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제품 15만원과 2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매, 10매가 증정된다.
쿠폰은 모바일 쿠폰으로 발급되며 헬로몽 홈페이지에 접속해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산행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쿠폰 1매 기준, 1일 산행보험이 적용되며 상해후유장애 및 골절진단비, 상해입원일당, 화상수술발생보험금, 배상책임, 휴대품손해 등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노스케이프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 및 온라인 블로그 (blog.naver.com/northcape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봄철 해빙기에는 특히 준비 부족과 부주의로 산악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며 “노스케이프의 안전산행보험을 통해 등산 시 안전사고에 미리 대비해 안전한 봄 산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