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대표 브랜드인 퀴니(Quinny)와 맥시코시(Maxi-cosi), 지비가 주부 모델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일리쉬 맘을 찾아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테스트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는 ‘퀴니’와 전세계 안전 기준으로 대변되는 ‘맥시코시’에 어울리는 세련된 패션감각을 지닌 주부 모델을 모집하는 것이다.
5회째를 맞이하는 '퀴니&맥시코시 모델 컨테스트'는 18일부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자격으로는 타 브랜드 모델 경력이 없어야 하며 퀴니와 맥시코시의 모델 활동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는 지 여부에 중점을 두어 심사할 예정이다. 이번 모델 컨테스트를 통해 총 4명의 주부 모델이 선발되며 이들은 향후 1년간 퀴니와 맥시코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부상으로는 최대 225만원 상당의 퀴니, 맥시코시 제품이 주어지며 프로필 촬영 및 브랜드 행사 초청, 광고, 홍보물 모델의 기회를 부여 받는다.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인 지비(gb) 역시 대표 제품인 티바(T-bar)와 최근에 출시된 제로(Zero)의 주부 모델을 모집한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티바의 경우는 패셔너블하고 활동적인 맘을, 제로의 경우는 소형차 소지자로서 도시적인 스타일의 맘을 우선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각각 10명의 모델이 선발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으로 선발된 퀸에게는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이 부상으로 지급되며 포토제닉상 (2명)에게는 지비 수리 카시트가, 인기상 (2명)에게는 스모비 슈퍼마켓 놀이가, 그리고 참여자 100명에게는 먼치킨 빨대컵이 증정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