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온가족 건강 지키는 ‘건강한끼’ 시리즈 인기

입력 2013-03-15 16:52:04 수정 2013-03-15 16:53: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환절기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최근 질병관리본부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초·중·고교에서 발생한 감염병을 분석한 결과 1위가 감기, 2위 수두, 3위가 결막염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황사까지 겹치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이런 가운데 산양분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1위 기업 일동후디스가 선보인 ‘건강한끼’ 시리즈가 주목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에 따르면 “봄철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일동후디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건강한끼’ 시리즈는 노년층부터 20~30대 여성 및 수험생까지 챙길 수 있는 맞춤 영양식으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일동후디스 ‘건강한끼’ 시리즈의 맞춤 영양설계 및 제품별 특징을 알아봤다.

고기능 완전영양식 ‘100세 건강을 위한 건강한끼’로 영양 밸런스

요즘 부모님이 부쩍 기운 없어 보인다면 영양 보충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영양 균형이 맞아야 건강한 신체 활동이 가능하다.

‘100세 건강을 위한 건강한끼’는 양유와 현미, 대두 등 몸에 좋은 자연 원료에 필수 영양소를 배합한 고기능 완전영양식으로 인기가 높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균형배합으로 영양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소화가 잘 되고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고단백·고품질의 ‘자연영양 양유’를 포함하고 있다. 양유는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아연, 비타민 A, D, E 및 엽산 등이 우유보다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 장수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고품질의 청정 초유단백을 보강해 면역 기능을 높였으며, 비타민 A,C,E, 셀렌,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성분도 함유돼 있다. 원활한 장 운동 및 신진대사를 돕는 식이섬유와 오메가3 필수지방산도 보강했다.

1포만 먹어도 20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영양기준치의 약 30%까지 섭취할 수 있다.

통곡으로 맛있게 다이어트 ‘건강한끼 슬림원’

‘건강한끼 슬림원’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칼로리는 줄이고 필수 영양은 채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고단백 고식이섬유에 18종의 비타민미네랄 및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녹차분말을 배합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골류, 콩류, 채소류, 과일류, 우유류 등 다양한 식품이 균형 있게 배합돼 있다.

다이어트 식품은 맛이 없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좋다. 국내산 통곡물 배합으로 고소하고, 녹차분말을 함유해 깔끔한 맛이 장점이다. 먹는 방법도 간편하다. 우유나 두유 200ml에 내용물을 넣고 잘 섞어 먹으면 된다.

바쁜 직장인과 수험생을 위한 ‘건강한끼 스마트원’도 인기

활력과 두뇌를 깨우는 ‘후디스 건강한끼 스마트원’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 및 직장인들이 먹으면 좋다. 바쁜 직장인이나 밤 늦게까지 공부에 몰두하는 수험생들에게 균형 있는 식사를 하기란 어려운 경우가 많다. ‘건강한끼 스마트원’은 15종 이상의 엄선된 국내산 곡물과 야채과일은 물론, 소화가 잘 되는 양유, 고품질 초유단백 및 18종의 비타민미네랄, 항산화성분, DHA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선식이다. 영양은 챙기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소하게 씹히는 현미, 율무, 검정쌀 등 통곡물이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금까지 산양분유를 통해 영유아 건강을 책임져 온 만큼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도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다양한 연령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3-03-15 16:52:04 수정 2013-03-15 16:53:04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