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4일동안 베이비앙 부스에서는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세트를 특가로 진행하고 있으며, 천기저귀, 땅콩기저귀, 면기저귀, 대나무 기저귀, 오가닉 기저귀, 올인원(AIO) 기저귀, 아이내피 네모기저귀, 더블러&라이너, 순면 기저귀커버, 오가닉 기저귀커버, 배변훈련팬티 등 기능성 기저귀류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배냇저고리, 바디슈트, 신생아내의, 영유아내의 등 신생아의류와 방수요, 수면조끼, 속싸개, 스카프빕, 턱받이, 침받이, 목욕타올, 트림타올, 블랭킷(아기담요), 행키빕, 가제손수건(거즈손수건) 등 다양한 신제품 출산준비물을 새롭게 선보인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베이비앙 전제품을 최대 50~20%이상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는 가격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펀비즈 베이비앙은 기능성 원단을 직접 개발하고 디자인, 유통, 판매, A/S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KBS, MBC, SBS, 일본 켄자TV 등 각종 국내외 매스컴에 소개되면서 제품의 우수성이 알려지게 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아기에게 안전한 무형광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개발하여 좀 더 부드럽고 흡수성이 뛰어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디자인 측면에도 한 층 더 고급스러운 퀄러티로 고객 만족을 최대한 이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