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2013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덴마크왕실의 공식 결혼 선물로 유명한 로얄 코펜하겐의 웨딩 세트는 매년 새로운 구성으로 많은 신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13 웨딩 에디션’은 로얄 코펜하겐의 스테디셀러인 ‘블루 플레인, 메가, 프린세스, 팔메테블로썸, 화이트 플레인’ 라인으로 구성됐다.
‘2013 웨딩에디션’은 블루 플레인 웨딩 에디션, 메가 웨딩 에디션, 프린세스 웨딩 에디션, 팔메테 블로썸 웨딩 에디션의 5가지 라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2013웨딩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중 100만원미만 고객에게는 데님 테이블 매트 2매, 100만원 이상구매 고객에게는 데님 앞치마를 증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2013웨딩 에디션은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한식그릇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라며 "플레이트나 보울과 더불어 국그릇, 밥그릇, 찬그릇이 함께 구성되어 한식과 양식 모두에 어울리는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도록 한 신혼부부들에게 알맞은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또 한국로얄코펜하겐은 4월부터 ‘예단 세트’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예단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중요무형문화재 제 22호 정봉섭매듭장이 제작한 연봉매듭 세트와 로얄 코펜하겐의 블루 플루티드 문양이 장식된 한지 편지지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