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요가강사 제시카와 함께 헛배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Love Your Tummy 요가와 마사지를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World Gastroenterology Organisation(WGO/세계소화기학회)과 다논이 글로벌 파트너쉽을 맺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Love Your Tummy 캠페인(자신의 몸 속(배)을 사랑하라)’이 소개하는 두 번째 건강 프로그램이다.
옥주현, 최윤영 등 연예인들의 요가 스승으로 유명한 제시카와 한 달간의 프로그램 개발과정을 거쳐 탄생한 ‘4cm 헛배를 줄여주는 4분 Love Your Tummy 요가’와 ‘Love Your Tummy 마사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을 활용하여 자신의 몸 속부터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하루 4분만 투자하면 숨어있는 4cm의 헛배를 줄일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Love Your Tummy 요가’는 장 활성화를 도와 변비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쟁기자세,’ 몸의 독소와 노폐물 제거를 돕는 ‘늑골자극법’ 및 ‘앉아서 척추 비틀기’ 등 장 건강에 유익한 총 9가지 동작을 공개한다.
지난 3월 말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4cm 헛배를 줄여주는 4분 Love Your Tummy 요가’와 ‘Love Your Tummy 마사지’를 최초 공개했다. 4월 1일부터는 제시카가 운영하고 있는 W 요가 3개 지점(서울 - 대치점, 신사점, 방이점)에서 1일 평균 2회씩 진행되고 있는 ‘힐링요가’ 수업에서 ‘Love Your Tummy 요가’를 전수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중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