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은 리바이스 바디웨어 화보를 통해 그녀 특유의 차가운 눈빛과 도발적인 몸짓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탄력적인 볼륨감과 환상적인 9등신 몸매 비율이 돋보이는 과감한 포즈로, 제품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네온 스트라이프’는 감각적인 네온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반 어깨끈 외 엑스(X)자 형과 홀터 형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유용하다. 흡습·속건의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마찰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본격적인 피서철을 약 2달가량 앞둔 지금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최적의 시간이다.
하루 아침에 보기좋은 몸매는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피서지에서 탄력있으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뽐내려면 지금 바로 시작해야 한다.
예전에는 그저 마르고 날씬한 몸매를 추구했지만 최근에는 모델 한혜진을 비롯해 가수 이효리 등이 선보이는 11자 복근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여성들이 선망하는 최고의 몸매로 꼽히고 있다.
11자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꾸준한 운동은 물론 식이요법까지 챙겨야 한다.
■ 11자 복근 만드는 운동
1. 천장은 보고 누운 상태에서 팔은 위로 쭉 뻗어주고 두 다리는 붙인 상태에서 45도 정도 들어준다.
2. 숨을 들이마시며 다리는 그대로 유지하고 팔과 다리가 평행이 되도록 하며 20~3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3. 숨을 내쉬며 팔과 다리를 내린다. 3~5회 자세를 반복하고 편하게 누운 상태로 돌아가 잠시 휴식을 취한다.
Tip. 척추를 교정하고 요추의 긴장을 완화시키며, 아랫배의 군살을 제거하고 배설 능력이 좋아진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