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외식업계,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입력 2013-05-06 16:56:01 수정 2013-05-06 16:56: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축하할 일, 기념해야 할 날들이 많은 5월,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거나 고마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등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에 외식업계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 감사의 마음은 기프트본을 통해~ 본죽 ‘기프트본 경품 이벤트’

웰빙죽 전문점 본죽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금) 까지 진전복죽 또는 특전복죽을 기프트본으로 구매한 고객이나 본죽의 2가지 메뉴 이상을 기프트본으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에게는 조용필 헬로 콘서트 티켓 2매(10명∙의정부공연), 본죽 5월 신메뉴 기프트본 1매(20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동일기간 기프트본 스크랩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5월 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본죽으로 전하세요’ 메시지가 담긴 이벤트 게시글을 카페나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해당 페이지 URL을 댓글로 달면 되며, 총 20명을 선발해 기프트본 1매를 증정한다. ‘기프트본’은 본죽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으로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 또는 모바일 본죽웹(www.m.bonjuk.co.kr)에서 간편하게 구매 및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 특별메뉴 출시

애슐리는 5월 한 달 동안 한정 메뉴 ‘‘WOW 3종 세트’를 출시했다.

WOW 3종 세트는 기존 푸짐한 메인 플래터 메뉴와 청포도, 크렌베리, 패션후르츠 3종 뉴에이드중 2종을 선택하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세트메뉴로는 WOW 빅 플래터 세트, WOW 스톤 빅 등심 세트, WOW 써프 & 터프가 있으며 에이드 2잔이 포함된 2인분의 양으로 제공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모임이 많은 5월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 풍성한 양과 맛에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한 달 만에 30만판 판매 돌파 이벤트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더 쉬림프’피자 30만판 판매를 기념해 할인 및 선물증정 이벤트를 6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스파게티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한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 시, 레귤러사이즈는 5,000원, 라지사이즈는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더 쉬림프 피자가 출시초부터 고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대한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오래도록 사랑받을수 있는 국민 피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호토모토 ‘봄나들이 도시락 이벤트’ 개최

세계최대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에서 2013 고양 국제 꽃 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한 ‘봄나들이 도시락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일산 웨스턴 돔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커플세트부터 3-4인용 세트까지 메뉴의 폭을 넓혀 봄나들이를 나서는 커플과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산 웨스턴돔 점은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평소에도 만발한 꽃을 보기 위한 봄나들이 고객들의 방문이 특히 많다.

호토모토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커플세트와 가족세트 메뉴 중 커플세트 중 치킨타르야끼소바, 3인 세트 중 핫치킨야끼소바, 4인 세트 중 치킨까스스파게티 메뉴의 경우 원하는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세트메뉴를 구매하지 않는 고객 중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꽃씨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병행해 진행한다.


▶ 롯데리아, 디저트 리필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도 5월 31일까지 ‘디저트 리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리아의 모든 세트 제품 구매 시 영수증 하단에 ‘포테이토 리필 쿠폰’을 발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영수증을 발급받은 매장에 쿠폰을 제시하면 1회에 한해, 포테이토 리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착한 점심, 홈서비스 메뉴 주문 및 일부 점포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음료수 리필 서비스 유지는 물론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인기 메뉴인 포테이토를 리필 해드리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 원더풀 피스타치오, 싸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브랜드 원더풀 피스타치오가 원더풀 피스타치오 싸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되는 싸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5월 첫째 주부터 현대백화점을 시작으로,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등 주요 백화점과 GS Super, 세이브존, 메가마트 등 주요 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넓혀갈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약 2개월간 한정 판매된다.

본죽 마케팅팀 양준석 팀장은 “각종 행사와 기념일을 챙겨야 하는 5월, 외식업계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3-05-06 16:56:01 수정 2013-05-06 16:56: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