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 콘서트’는 두 차례 각 500여명의 예비 부모와 출산 부모, 예비 조부모를 초대해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공일삼(이해하고 공감하자 일대부터 삼대까지)’을 모토로 육아를 함께하는 가족들이 서로 이해하고 감성을 나눌 수 있는 공감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부산 동구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는 21일 공연에는 정통재즈와 현대재즈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이주미 재즈 퀸텟’의 연주가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편곡이 돋보이는 보컬 스탠다드, 팝 등 다양한 곡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 마포구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6일 콘서트에서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권순훤 피아노 콰르텟’이 귀에 익은 클래식 명곡과 아름다운 그림 이야기가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또한, 각 공연과 함께 가족 닮은 꼴을 뽐내는 ‘우리 가족 어디까지 닮았니’ 등 온라인 이벤트, 몸과 사물을 이용해 숫자를 만드는 ‘특명! 2013’ 등 현장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참여와 선물 행운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콘서트 참여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후디스맘 아카데미 게시판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