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운전자가 들고 있었던 것은 바로 행사중인 무알콜 맥주 '하이트제로 0.00'이었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이해 귀향객 대상으로 ‘하이트제로0.00과 함께 귀향길 동행’ 이벤트를 또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지만 맥주의 맛은 그대로 살아 있는 무알콜음료로, 음주를 할 수 없는 운전자들을 위해 지난 2월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70여 곳에서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이트제로 0.00’을 구입한 후 마시는 장면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하이트진로음료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저금통이 들어 있는 ‘하이트제로0.00’ 8본입 1상자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4일(화)에 발표되며 당첨 결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음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10월 중순, 가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과 휴게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덕평 휴게소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지난 8월 동 휴게소에서 진행한 시음 행사에 이어 두 번째이며, 첫 번째 시음행사 때는 이용객 1만 명이 몰리며 성황을 이룬 바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