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안양1번가 세련미-프리미엄 회식장소 '락휴노래타운' 각광

입력 2013-10-04 13:35:31 수정 2013-10-04 13:35:3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안양1번가에 세련미와 프리미엄 회식장소인 락휴노래타운이 오픈한다.

안양1번가는 수도권 최대 거주지 중 하나인 안양 8경 중 하나이며 지역 최대 번화가로 부상한 곳이다. 젊은이들, 연인, 직장인들이 회식장소와 데이트 코스로 즐겨 만나는 곳이다. 조형물 및 분수대가 설치된 메인 거리를 중심으로 골목마다 개성 넘치는 셀렉트 숍, 신발, 액세서리 등과 같은 잡화 및 맛집들이 안양1번가를 대표하고 있다.

인근에 다양한 군 부대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안양역 바로 옆에 위치해 속칭 안양의 '명동'이라고 불리어질 만큼 다양한 패션 의료숍들과 안양 맛집들이 위치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주말이면, 애인이나 친구, 가족들이 면회를 위해 인근 군부대를 방문했다가 식사와 회포를 푸는 장소로 안양1번가가 각광받고 있다. 또, 인근에 위치한 기업 등 산업체 근로자들과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안양 대표 회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가무를 즐기는 우리 민족 특유의 장점으로 회식 후 노래방을 찾는 직장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런데 근래에는 기존의 노래방에서 벗어나 보다 세련되고 깨끗하고 프리미엄급 노래타운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회식하면 무조건 고기를 먹고 정신이 혼미할 정도로 술을 마시는 것이 전부였지만, 근래에는 웰빙 라이프 문화 영향으로 즐기는 회식문화를 선호하는 편이다.

온라인 상에서도 이런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것이 바로 검색어. 온라인 상에는 '안양1번가 노래방', '안양1번가 맛집과 노래방, 회식장소', '안양1번가 주점'. '회식 적합한 안양1번가 노래방 없나요?'와 같은 검색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락휴노래타운 안양1번가점은 변화된 회식문화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락휴노래타운 안양1번가점은 단순히 노래방 기능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된 엔터테인먼트 원소스멀티유즈 콘셉트를 갖고 있다. 락휴노래타운 안양1번가점 대표는 "대중들에게 각인된 노래방하면 실내가 다소 어둡고 공기도 탁하다는 인식이 강했었다. 하지만, 락휴노래타운은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건전하게 한바탕 즐길 수 있는 종합 레저타운을 체험할 수 있다. 기왕 즐거움을 느낄 것이라면 안양1번가 락휴노래타운점을 찾아주시면 모든 임직원들이 고객분들에게 밝은 미소와 프리미엄급 서비스로 맞이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또, 락휴노래타운 안양1번가점은 안양 뿐 아니라 금정, 산본, 과천, 의왕, 평촌, 범계, 군포와 같은 인근 도시에서 가족단위, 직장단위로 찾아와 즐길 수 있는 호텔급 요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는다. 여성들은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호텔급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메인 안주 주문시 호텔식 기본 안주 6가지가 제공된다는 것에도 많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락휴노래타운 브랜드 본사인 (주)대승인터컴 안선태 대표이사는 "안양1번가점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고 싶은 도시로 선정된 바 있는 안양의 대표적인 레저 엔터테인먼트 업소로 자리잡을 것" 이라며, "이제 기업의 회식문화도 차별성과 고급화로 대중들의 날카로워진 니즈를 충족시켜야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아진다. 락휴노래타운의 오랜 노하우와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평택과 송탄지역 주민들의 국보급 레저문화 명소, 노래연습장, 휴식공간, 힐링센터 역할을 담당하도록 본사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벌일 방침" 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휴노래타운은 서울, 경기도, 부산 등 전국에 광범위하게 가맹점을 연이어 오픈시키며 국민 브랜드 '락휴' 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다. '락휴 노래타운'은 무분별하고 컬러가 없는 타 노래방이나 주점들과 달리 컬러풀하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호텔급 안주 등 2030부터 5060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개념 노래방, 차별화된 레저공간 콘셉트로 자리잡았다.
입력 2013-10-04 13:35:31 수정 2013-10-04 13:35:3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