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급대항전, 우리 엄마가 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자녀가 다니는 초등학교나 유치원, 어린이집의 학급을 검색하고 투표하기를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매일 한 표씩 투표할 수 있으며 같은 학급 학부모나 지인들에게 이벤트를 알려 투표 점수를 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 서비스를 통해서도 지인에게 추천하고 투표 점수도 높일 수 있다.
위크온은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학부모들에게 투표 점수 별로 위크온 체험학습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투표 점수가 가장 높은 왕중왕 1명에게는 30만원권, 2등 3명에게 10만원권, 3등 5명에게 5만원권,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2천원 상당의 위크온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투표 점수가 가장 높은 초등학교와 유치원/어린이집 각 1팀에게는 단체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결과는 오는 12월 5일 위크온 홈페이지(www.weekon.co.kr)를 통해 발표된다.
장성수 위크온 대표는 “초등학생, 유치원 자녀를 둔 전국의 학부모들이 부담 없이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같은 학급 학부모들과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