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HOT PICK!] 11월,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라!

입력 2013-11-04 14:22:09 수정 2013-11-04 14:25: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피부 속 까지 건조해지는 계절을 맞아 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한 '수분 충전' 제품들을 출시했다. 따끈따끈하게 출시된 이달의 신제품들을 만나보자.

◆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건조한 겨울철, 수분으로 가득 차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을 출시한다.

슈가 추출 성분이 마치 수분 자석처럼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광채와 촉촉함을 눈에 띄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수분 유지 능력을 보유한 트레할로오스, 히알루론산, 수크로스가 수분 배터리 역할을 해 트리트먼트 효과를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젤 타입의 리치한 고농축 모이스춰라이징 텍스춰 역시 주목할 만하다.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없이 스며들어 바르는 순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 이니스프리, 멜팅 립 밤 & 핸드 크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건조한 계절, 입술과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멜팅 립 밤’ 9종과 ‘핸드 크림’ 10종을 출시한다.

제주 동백오일의 촉촉 탄탄한 보습 효과로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멜팅 립 밤’ 9종은 겨울철 입술 고민에 맞춘 ‘각질케어’, ‘초보습’, ‘포 맨’의 스페셜 3종과 은은한 발색이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해 주는 컬러 6종으로 구분된다. 여기에 제주 해녀, 녹차밭, 돌하르방, 한라산 등 황나경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제주 일러스트 9가지가 각각 들어가 있어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멜팅 립 밤' 출시와 함께 출시된 ‘핸드 크림’ 10종은 10가지 제주의 다채로운 향을 담은 핸드크림으로 우도땅콩부터 한라봉까지 10가지 제주의 원료를 담고 원료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양한 향이 손에 오래 남아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1석 2조의 아이템. 바르는 순간 사르르 녹는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슈크림 타입과 쉐어버터가 함유된 쫀쫀한 연고 같은 제형의 인텐스 타입으로 구분되어 원하는 향과 타입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센카, 수분크림의 보습력을 그대로

여성들의 ‘피부 멘토’로 나선 브랜드 센카에서 수분크림의 보습력을 그대로 담아낸 신개념 보습 화장수 & 에멀젼을 선보인다.

센카는 국내 출시 1년 만에 50만 개 판매를 돌파한 인기 클렌징 폼 ‘퍼펙트 휩’에서 시작했다. 이후 클렌징 제품 4종과 자외선 차단제 3종을 추가로 출시해 센카 브랜드 라인을 확장해 왔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센카 보습 스킨케어는 ‘수분크림으로 만든’ 화장수와 에멀젼이라는 콘셉으로, 수분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더블 히알루론산과 로얄젤리 GL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높은 수분감과 탄력, 생기를 부여한다.

센카 모이스처라이징 화장수는 촉촉한 타입과 산뜻한 타입 2종으로 출시된다. 끈적임을 싫어하는 지성 피부는 산뜻한 타입을, 강력한 보습을 원한다면 촉촉한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점성 있는 에센스 타입 제형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센카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텍스쳐로, 화장수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 U존이나 미간처럼 건조한 부분에는 여러 번 덧발라 주면 좋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뉴트리티브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바이오더마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D.A.F� 국제특허 성분이 함유된 고보습 영양 라인으로 건조한 겨울철에 푸석하고 메마른 얼굴과 목에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주는 ‘아토덤 뉴트리티브’를 출시한다.

쉐어버터와 바세린, 글리세린의 고보습 복합체가 피부에 장시간 보습력을 줄 뿐 아니라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무방부제, 무향, 무색소, 저자극으로 알러지를 최소화하여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게에서 아토덤 뉴트리티브 하나만으로 에센스, 수분크림, 영양크림 효과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두꺼운 기초 화장으로 메이크업이 들뜨는 것을 막는 ‘화장품 다이어트’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입력 2013-11-04 14:22:09 수정 2013-11-04 14:25:09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