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20·30대 남자 겟잇뷰티 주름개선화장품, 크림-팩-에센스-아이크림 성분 1순위는 EGF!

입력 2013-11-07 13:27:07 수정 2013-11-07 13:27:0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에는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많아졌다. 각종 피부관리법과 피부관리시술, 주름개선화장품, 미백화장품, 팔자주름개선화장품,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의 기능성화장품이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피부노화를 늦추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요즘은 피부상태 하나로 나이와 미모를 평가 받는 시대인 만큼 피부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집에서 혼자 피부관리를 하려다 보면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막막하다. 피부노화예방을 위해서 주름관리, 주름개선 등을 위해서 얼굴주름인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밑주름, 눈주름, 팔자주름 등의 수많은 얼굴부위의 얼굴주름을 주름개선에 좋다는 것을 먹거나 바르고 할 뿐이다. 하지만 피부노화 자체인 주름을 맞게 관리하고 있는지는 알길 이 없다.

피부노화예방을 위해서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세가지를 공략할 필요가 있다. 바로 피부노화의 적인 주름과 빛나고 하얀 피부를 위한 미백,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주 원인인 자외선이다. 세 가지를 한꺼번에 피부관리하기는 힘들지만, 우리의 피부는 한 번 망가지면 쉽게 회복하기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하며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 사람들의 피부노화의 시작은 20대 후반부터 시작된다고 알고 있지만, 사실은 피부노화은 성인이 되는 20대 초반부터 꾸준하게 시작된다. 또한 외부환경이나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피부관리습관, 건조한 피부 등으로 인해서 피부노화가 촉진 되게 된다. 따라서 피부노화예방을 위해서는 피부가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하루라도 늦기 전에 피부노화예방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특히 우리의 피부는 자외선노출이 장시간 지속되면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파괴로 피부노화가 일어나고 심하면 열손상까지 생길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외선차단제는 365일 날씨와 계절 등에 관계없이 발라야 한다. 또한 야외 활동을 할 때에는 자외선차단제 지수에 따라서 2~3시간에 한 번은 자외선차단제 덧바르기를 해주어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자외선차단제를 고를 때는 자외선차단지수를 확인해야 하며,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자외선차단기능의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최근에는 비비크림이 자외선차단의 기능까지 하고 있다. 겟잇뷰티 재생비비크림, 연예인 커버력좋은 비비크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비비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마카오 Watsons 188개 전 매장에 입점한 인기 브랜드의 RS비비썬포맨은 자외선차단과 피부보정을 해결해 주어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모공프라이머 기능이 여드름자국이나 넓은 모공을 커버해주며, 주름개선, 미백효과, 자외선차단까지 관리해주는 3중 기능성의 커버력 좋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남자화장품의 인기도 여자화장품만큼 뜨겁다. 고운 피부를 가진 남성들이 인기를 누리면서 노벨상 받은 성분인 EGF성분을 함유한 남성 스킨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에프 슈퍼 바머 포맨은 아침과 저녁으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으로 아침에 사용하는 수더데이와 저녁에 사용하는 수더나이트로 나뉜다. 이지에프 슈퍼바머 포맨은 발효 비타민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진정, 모공관리, 미백효과를 통해서 거친 남성의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미백화장품으로 화이트닝 효과는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밝게 가꾸어 준다. EGF 슈퍼바머 세럼 포맨은 마카뿌리추출물이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며, 풍부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미백기능성화장품이다. 특히 화장품유해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등의 유해성분을 10가지 무첨가한 무파라벤화장품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생활습관들과 더불어 피부노화방지 효과를 갖춘 기능성화장품을 통해 꾸준한 관리가 병행되어야만 고운 피부, 하얀 피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환절기 건조한 피부는 피부탄력을 떨어뜨려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수분크림이나 보습크림, 수분크림로션, 보습제 등을 활용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그 밖에도 수입화장품에 고집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명품화장품이나 수입화장품브랜드만 고민하기 보다는 제품의 성분을 유심히 살펴 자신의 피부타입과 맞는 수입화장품인지를 파악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외선차단, 주름개선효과, 보습효과로 피부톤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성화장품을 통해서 피부를 환하고 맑게 만들어보자.
입력 2013-11-07 13:27:07 수정 2013-11-07 13:27:07

#건강 ,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