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진격의 테디베어’라 불리는 초대형 자이언트 테디베어 볼 수 있어 인기
주 5일제가 보편화 되고, 여가 생활을 즐기는 추세가 뚜렷해지면서 여행은 우리 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삶의 일부가 됐다. 가까운 지역은 물론, 휴가를 내고 해외 여행을 나가는 이들도 많아졌다.
여행이 대중화 되면서 국내 대표 관광지 제주도를 찾는 사람들이 더욱 증가했다. 제주도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로 자리잡고 있다.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제주도는 계획만 잘 세우면, 짧은 여정에서도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따라서 꼭 방문해야 할 관광지를 선정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테디베어의 100년사와 인류의 100년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은 꼭 리스트에 들어가야 할 관광지다.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은 단순히 테디베어 인형을 전시한 것이 아니라 테디베어 인형을 토대로 달 착륙과 같은 인류 역사의 중요한 발자취, 모나리자와 같은 대표 예술품을 그대로 재현해 놓았다.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 방문한 고객들이 큰 만족을 한다.
특히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테디베어 작품들이 상당하기 때문이다.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무려 9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 초대형 자이언트 테디베어다.
‘진격의 테디베어’라는 별칭까지 얻은 이 작품은 야외공원 내 런웨이를 따라 천천히 움직인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느림의 미학을 일깨워준다는 좋은 의미도 갖고 있다.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의 관계자는 “제주의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꼭 빼놓지 않고 구경해야 할 관광지가 바로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이라고 전하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라고 덧붙였다.
현재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은 SKT멤버십 고객에 한해 입장권 30% 할인(1인 4매)부터 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