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프라임뷔페 ‘드마리스’, 맛과 멋을 모두 갖춘 외식공간… 각종 모임장소로 각광
개개인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할 필요도 없고, 품격 높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뷔페는 연말연시 모임장소로 인기다. 연말연시 모임은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맛과 멋을 모두 갖춘 외식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태려산업이 운영하는 인터내셔널 프라임뷔페 ‘드마리스’ 4개점(강동점, 서울시흥점, 분당점, 부천점)이 연말연시 모임장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다.
‘드마리스’는 쾌적하고 넓은 매장 규모와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동선이 매우 편리하고, 독립 룸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할 수 있다. 따라서 ‘드마리스’ 4개 지점 어디를 방문해도 편안하고 여유 있게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150여 명의 전문쉐프들이 즉석에서 만드는 세계 각국의 300여 가지 이상의 고품격 요리들은 모임의 품격을 높여준다. 모든 요리 하나하나에서 정성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방사능 노출 위험이 있는 일본 농수산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특히 대형 바비큐섹션은 오직 ‘드마리스’ 4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다. 바비큐 요리가 가능한 모든 식재료를 가지고 전문쉐프가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 제공하며,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철판그릴에 담아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태려산업의 메뉴개발팀에서 오랜 기획 끝에 개발한 6가지 바비큐 소스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참고로 바비큐 소스는 현재 특허출원 중에 있다.
인터내셔널 프라임뷔페 ‘드마리스’ 관계자는 “고객 한분 한분을 VIP처럼 모시는 차별화된 서비스 역시 드마리스의 인기비결이다”고 말하면서, “현재 드마리스 4개 지점은 연말연시 모임장소 예약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