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제임스 아마따위왓)의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 글로벌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비노 베이비와 짐보리의 각 브랜드 회원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제품과 프로그램을 투표하는 이벤트다.
투표에 참여한 아비노 베이비 회원에게는 대한민국 대표 교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맥포머스 메가브레인과 트리코 스마트세트, 오고빌드 넥서스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짐보리 회원에게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비노 스페셜 세트와 아비노 베이비 수딩릴리프 세트 및 한 겨울 밤 아이와 엄마의 편안한 잠자리를 도와 줄 내추럴 라벤더향' 아비노 베이비 카밍 컴포트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 아비노 베이비와 짐보리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비노 베이비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겨울철 특히 건조한 아기 피부를 걱정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보습이 풍부한 아비노 베이비의 데일리 라인과 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아토 릴리프 라인으로 구성 하였다.
60년 전통, 오트밀 전통 요법에서 유래한 데일리 라인은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자연성분 오트밀과 아비노의 피부 과학이 만나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건조함을 86% 개선하고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 준다. 아토 릴리프 라인은 민감성 아기 피부를 위해 아비노의 전문 연구진이 피부과 전문의들과 18개월간의 공동 연구 끝에 개발한 전문 제품으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2주만에 약 40% 이상 개선해준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