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유통가 소식] 크리스마스 패키지 총집합

입력 2013-12-09 10:07:48 수정 2013-12-09 11:27:5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크리스마스를 약 보름 앞두고 유통가에서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특수 누리기에 돌입했다.

외식업체에서는 12월 들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고 쥬얼리 브랜드나 디저트전문업체들도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수입 브랜드들도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패키지를 선보였다.

1년에 딱 한 번 크리스마스, 연인끼리 또는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들을 알아보자.



▶정통파이전문점 패기파이, 크리스마스 파이 6종 출시

정통파이전문점 패기파이(대표 정영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파이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기파이의 크리스마스 파이는 딸기 크림파이, 블루베리 크림파이, 바나나 크림파이, 고구마 크림파이, 초코 크림파이와 다양한 크림파이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팬시 샘플러 등 총 6종으로 12월 한달간 한정 판매한다.

올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빛내 줄 크리스마스 파이는 귀여움을 한껏 살린 형태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재미있는 파이 이름이 특징이다.

먼저, ‘도도한 매력 딸기 크림파이’는 싱싱하고 달콤한 생딸기와 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저칼로리 파이로 패기파이의 대표 인기 메뉴다. 겨울 입맛에 싱그러움을 안겨주는 특별한 레시피로 상큼함과 함께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스윗 마드모아젤 블루베리 크림파이’는 고소한 소보로와 상큼한 블루베리 필링, 크림치즈가 잘 어우러져 한 조각만 먹어도 입 안이 세번 행복해지는 파이다. ‘노래하는 바나나 크림파이’는 폭신한 초코 쉬폰시트, 커스타드 크림과 바나나 크림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엄마 같은 고구마 크림파이’는 고구마와 사워크림, 마롱크림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담백하다. ‘패기 스페셜 초코 크림파이’는 진한 다크 초콜릿과 부드럽고 깔끔한 생크림이 매력적인 달콤 쌉싸름한 파이다.



▶캐스키드슨,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햇박스 기프트 세트’ 출시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햇박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캐스 키드슨 ‘햇박스 기프트 세트’에는 핸드크림 3종, 바디 미스트, 샤워젤, 파우치 등 정상가격 1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디 미스트와 샤워젤의 향에 따라 세트 2종류로 나누어져 있다. 가격은 5만9천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

119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9일부터 25일까지 총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스와로브스키에서 특별히 준비한 핸드메이드 플라워로 프리미엄 골드박스에 포인트를 준 포장을 제공하는 리미티드서비스이다.

이 특별 서비스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로맨틱한 사랑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로미오&줄리엣(R&J)’ 라인 세트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로미오와 줄리엣(R&J)’ 라인은 깨끗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클리어 크리스털과 따뜻함을 전해주는 로즈컬러와 크리스털 펄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십자가 펜던트에 장미 포인트가 섬세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영화처럼 로맨틱한 낭만이 그대로 녹아 든 매력적인 제품.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지는 ‘로미오와 줄리엣(R&J)’ 라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스타일링에 아름다움을 배가시켜 줄 것이다.



▶오드리헵번 카페, 크리스마스 케이크 한정 판매 실시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케이크가 빠질 수 없다! 이러한 특별함을 선물할 수 있도록 오드리헵번 카페에서는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크는 Hepburn’s 뉴욕 치즈 와 3단 레드 벨벳으로 총 2종이다. 또한 20일까지 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14년 오드리헵번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출시 된 오드리헵번 케이크 Hepburn’s 뉴욕 치즈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여 더욱 깊고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수제 스타일의 케이크로, 오드리헵번이 쓴 모자를 연상시키는 케이크다.

또한, 3단 레드 벨벳 케이크 2호는 벨벳 시트 층층 사이에 들어간 버터 크림 스프레드가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내는 초콜릿 케이크. 오드리헵번 카페를 찾는 많은 여성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케이크다.



▶필그림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출시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는 모두가 행복해 하는 특별한 날이니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까다로운 상대방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을 터. 이에,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제안한다.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가 풍겨지는 룩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은은한 블랙컬러에 정교한 크리스털 장식이 돋보이는 ‘눈 꽃송이 모티브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가 좋다. 정갈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된 작은 사이즈의 펜던트는 연령대와 스타일링에 큰 제약없이 어디에나 신비스러운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며, 특히 다가오는 연말 파티룩에도 과하지 않은 우아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사해 줄 수 있다. 눈꽃송이 모티브의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는 4만9천원.

그리고, 선물을 받는 사람이 러블리한 소녀 감성을 가지고 있다면, 하트 참 장식에 골드, 로즈골드, 블랙, 실버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하트 참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가 어울린다. 하트 모티브 그 자체만으로도 매우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뿐 아니라, 미니 원피스나 청바지에도 잘 어울린다. 팔찌와 귀걸이 세트로 구성된 ‘하트 참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의 가격은 4만 9천원.



▶63빌딩,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패키지’ 선보여

1년에 챙겨야 할 연애 이벤트 중 단연 최고는 크리스마스라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당신의 사랑의 크기를 재보고 싶은 그녀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해보자.
국내 최고층 레스토랑에서 화려한 야경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다. 누구보다 특별하게 기념일을 보내고 싶다면 63빌딩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놓치지 말자.

58층에 위치한 슈치쿠에서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로맨틱하게 장식된 둘만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낭만적인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고품격 일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꽃다발과 커플머플러, 테디베어인형, 러브케익, 루돌프 머리띠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제공된다.
또 남자친구가 잠깐 자리를 비운 뒤 조리사 복장으로 들어와 즉석 스시를 빚어 여자친구에게 먹여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잘해도 서툴러도 두 사람만의 교감으로 재밌고 유쾌한 시간이 된다.



▶세종호텔, 부부 및 연인위한 패키지 선보여

세종호텔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부부 및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메모리즈 패키지’와 ‘스위트 메모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모두 뷰티 프로그램에서 주목 받은 제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부부와 연인들의 특별한 추억을 위해 ‘커플사진을 와인 라벨로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함)

‘로맨틱 메모리즈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디럭스룸 1박과 기프트 박스, 칠레산 와인1병, 델리카트슨 꾸오레의 하트케익, 라운지 베르디의 애프터눈 티세트(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스위트 메모리즈 패키지’는 ‘로맨틱 메모리즈 패키지’에서 조식만 제외한 구성이다. 가격은 22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 외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오후 2시까지의 체크아웃 연장, 무료 생수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할인, 객실 내 그린티 무료 제공이 공통혜택으로 제공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3-12-09 10:07:48 수정 2013-12-09 11:27:53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