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HOT PICK!] 없어보이는 선물은 그만,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눈길'

입력 2013-12-10 15:25:47 수정 2013-12-10 15:25:4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12월을 맞아 송년회외 같은 연말 모임들이 부쩍 많아 졌다. 이달에는 자주 볼 수 없었던 지인들을 만나 그간 연락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또 한해 동안의 고마움을 작은 선물로 표현하기도 한다.

선물은 받는 사람을 생각하고, 그에게 딱 어울리는 것을 고르는 것이 맞다. 물론 마음이 담겨있어야 하고. 그러나 제품에 비해 아쉬운 포장이라면 선물로 구입하기 주저하게 된다. 이런 고민을 딱 잊게 만들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들을 준비했다.

◆ 향기로운 선물, 록시땅



록시땅은 '향기로운 마법의 도시, 그라스' 영상과 향기로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그라스 지방의 홀리데이에서 영감을 얻은 플뢰르 도르 & 아카시아(Fleur D’or & Acacia) 세드르 & 오랑제(Cedre & Orange).

이와 함께 스킨, 바디, 헤어 케어 등 연말 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세트들을 내놨다. 12월 한달 간은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포장서비스와 선물 카드 증정 서비스도 진행한다.

◆ 스와로브스키와 SK-II,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콜라보를 통해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모든 여성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사하고 그녀들을 더욱 빛나게 해주기를 바라는 가장 심플한 비전으로부터 탄생했다.

이번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버건디 컬러에 맑고 투영한 피부를 극대화 시켜주는 실리온 컷으로 완성되어 소장가치와 선물로써의 가치를 더해주는 특별한 에디션으로 완성되었다.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구매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크리스탈로 아름답게 장식된 컴팩트 손거울이 함께 증정된다.

◆ 닥터자르트, 베스트셀러 컬렉션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닥터산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닥터산타 홀리데이 에디션은 닥터자르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 ‘실버라벨 리쥬비네이팅 뷰티밤’으로 구성되었으며, 홀리데이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홀리스킨 비비 일루미네이터’ 30ml 용량의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 필로소피, '고를 맛' 나는 다양한 제품

미국 톱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0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2013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출시한 필로소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틴 케이스 2종,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 15종과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 3종까지 총 20종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필로소피는 12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 잠실점(12월 13일~1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12월 16일~19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12월 20일~22일) 총 3곳의 매장에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한 행사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라빠레뜨, 고급스러운 장지갑 세트


라빠레뜨의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Happy holiday gift)' 세트에는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연말 선물인 장지갑과 받고 독특한 모양이 인상적인 기프트 박스, 그리고 선물용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잔잔한 엠보와 은은한 자연 광택의 천연 가죽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라빠레뜨 장지갑은 미니 사이즈의 홀스 장식과 사각 스터드 장식 포인트가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내부는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포켓이 구분되어 있어 실용적이고 색상은 블랙, 네이비, 핑크, 레드 총 4가지 색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한달 간 89,000원에 라빠레뜨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 화려한 그녀에게, 글램3


글램3 트윙클 홀리데이 메이크업 키트’는 일년에 한 번,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모임이 잦아지는 가운데 누구보다 한층 돋보여야 할 여성들을 위해 트렌드 세터 김하늘이 직접 선정한 아홉 가지 컬러를 담은 한정판 메이크업 키트 제품이다.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위에 고혹적이며 선명한 눈매, 볼륨감 있는 입술로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김하늘이 선택한 한정판 메이크업 ‘글램3 트윙클 홀리데이 메이크업 키트’는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윤승아의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패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윤승아와 함께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니트 비니와 장갑, 윤승아가 집필한 에세이집 ‘강아지야, 너는 무슨 생각해’로 구성됐다. 보헤미안 감성이 물씬 풍기는 노르딕 패턴의 니트 비니와 장갑 세트는 패셔니스타 윤승아가 착용해 인기를 끌었던 제품.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판매용이 아닌 한정판 100개만 제작된 특별세트이며, 고객 사은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현재 써스데이 아일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thursdayisland)을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벤트 오픈 3일만에 응모자가 2,000명을 넘어서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2월15일까지 계속되며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입력 2013-12-10 15:25:47 수정 2013-12-10 15:25:47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