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대저택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는 재벌가 며느리로 변신한 이은이 로열 패일리의 삶을 공개했다.
이은의 집은 70만평 대지 리조트 안의 타운 하우스로 입구부터 경호가 삼엄했다. 대저택 안에는 골프장을 비롯해 목장, 헬기 착률장 등이 갖춰져 있었다. 특히 이 타운 하우스는 SBS 드라마 '야왕'에서 재벌가 저택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은은 "집에 아주버님, 형님가족, 남편과 세 딸, 시부모님이 살고 있다. 아이들이 크고 있는데다가 시부모님한테 불편을 드릴까봐 출연을 망설였다"며"하지만 이 때 아니면 또 언제 방송을 해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보통 엄마로서 육아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8년만에 방송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이은은 지난 2009년 프로골퍼 권용 씨와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권용 씨는 70만 평 골프 리조트 상속자로 알려져 있다.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현재 아일랜드 리조트 회장으로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다.
한편, '오마베'는 이은 가족 뿐만 아니라 배우 임현식의 도시손자촌놈 만들기 대작전, 그룹 엠블랙 미르와 배우 고은아의 6세 조카 하진이의 강남 한복판에서 벌이는 기막힌 동거기를 다룬 리얼리티 쇼다.
키즈맘 최지윤 인턴 기자 kizmo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