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유통가 설맞이 행사] 롯데리아 '펀펀이벤트', 마리오아울렛 1천원 행사 등

입력 2014-01-29 19:42:16 수정 2014-01-29 19:42: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롯데리아, 설 맞이 ‘펀펀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복을 입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햄버거 구매 시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펀펀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복을 입고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한우불고기버거, 랏츠버거, 와일드쉬림프버거 단품 구입 시 포테이토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이벤트다. ‘펀펀이벤트’는 설 당일인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그간 롯데리아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우리나라 고유 의복인 한복을 입어 우리의 전통을 기리고 롯데리아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펀펀이벤트’는 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점포 및 홈서비스는 제외되며 제휴카드와 롯데멤버스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마리오아울렛, 설날 맞이 ‘복(福) 상품전’ 진행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민족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설 연휴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복(福) 상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설 연휴 3일간(1월 31일 휴무)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오후 3시와 오후 5시에 진행된다. ‘복(福) 상품전’에는 의류, 잡화, 운동화, 주방용품 등 약 300여개의 상품을 모두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설 연휴를 이용하여 가족 단위로 마리오아울렛에 방문한 고객들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마리오광장에서는 오후 12시부터 널뛰기와 투호 등 전통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고, 3관 7층에서는 새해 부모님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안마의자와 마사지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 2월 1일과 2일에는 2014년도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도록 타로카드 및 운세 이벤트도 준비했고, 새해 마리오아울렛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운영한다.



◆김정문알로에, 설 맞이‘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출시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회장 최연매)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실용성에 다양성까지 겸비한 설 선물세트로 김정문알로에 인기 뷰티 제품들을 한데 모아 총 5종으로 구성했다. 구성 제품에는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80g), 퓨어 마일드 포밍 클렌저(80ml), 아로마내츄럴 허브 바디로션(250ml), 아로마내츄럴 허브 바디클렌저(250ml), 아로마내츄럴 허브샴푸(250ml)가 있으며 가격은 3만7천원이다.

이번 선물세트의 메인 제품인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은 알로에 아보레 센스가 함유된 바세린 타입으로, 외부 자극에 건조해진 피부, 손상된 피부 등을 보호할 수 있는 멀티밤 형태이다.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얼굴부위 및 무릎, 팔꿈치, 발꿈치 등에 사용하면 좋다.

그 외 포밍 클렌저, 바디클렌저, 샴푸 등 보습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클렌징 제품들과 아로마 향이 가미돼 아로마 마사지를 하듯 전신에 바를 수 있는 바디로션도 함께 구성돼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김정문알로에 화장품개발 팀장은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설에는 지인들에게 촉촉한 피부건강을 선물하는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전국 김정문알로에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쏘내추럴, 설 맞이 고객감사 50% 대세일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이 설날을 맞이하여 쏘내추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7일간만 쏘내추럴 ‘브랜드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쏘내추럴 ‘브랜드 정기 세일’이란 설날연휴, 추석연휴기간 동안 배송지연에 의한 불편을 좋은 가격으로 보답 하고자 마련한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로 오는 3일 오전 10시까지 최고 50% 파격 할인 된 가격으로 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쏘내추럴의 인기 제품인 ‘컨트롤 브랙 매직 파우더’, ‘리페어톡스 P3 2-위크 큐어 앰플’ 등을 무려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프라임 가드 선크림SPF50+PA+++’, ‘페이셜 클렌징 초극세사 브러쉬’, ‘바운시 젤리 아이 겔’, ‘내추럴 소이 프리미엄 캔들’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100% 천연 ‘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1+1 행사 또한 눈에 띄며 기초 제품뿐만 아니라 캔들, 헤어 제품 등 연령, 취향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세일 품목으로 나와 선택의 폭이 넓다.

30%에서 최고 50%까지 대폭 할인 된 가격으로 진행되는 쏘내추럴의 설 맞이 정기 세일은 쏘내추럴 공식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4-01-29 19:42:16 수정 2014-01-29 19:42:16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