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주고도 욕 먹는 선물은 그만! 센스만점 발렌타인 선물 리스트

입력 2014-02-04 15:23:12 수정 2014-02-04 15:23: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영화 '애프터 러브'


2월 14일은 솔로들이 가장 싫어하고, 연인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발렌타인데이'다.

예로부터 발렌타인데이는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기념일로 전해져 왔다. 그러나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만 주고 받는 것은 옛 이야기가 됐다.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은 남들과는 다른 선물과 이벤트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발렌타인데이를 열흘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춰 차별화된 발렌타인 이벤트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제품 증정 행사에서부터 스키장 할인 이용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을 살펴보자.

◆ '핑크빛 사랑을 응원합니다' 이너비

카페베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포스터



건강기능식품 '이너비'는 2월 한 달 간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이너비 캡슐 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너비 캡슐 형태 제품은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아쿠아리치’, ‘이너비 뷰티비타민’의 프리미엄급 제품 3종으로, 이너비 캡슐 4주 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2주 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nerbeauty.innerb#!/innerbeauty.innerb)에서 ‘이너비 잇뷰티를 찾아라!’라는 슬로건으로 2월 한 달간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이너비 잇뷰티’를 찾아 페이스북에 ‘올리브영 ㅇㅇ점에서 잇뷰티 발견!’이라는 제목으로 댓글을 다는 소비자 중 10명을 뽑아 ‘이너비 아쿠아리치’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 ‘Send Your Love’ 코오롱FnC 쿠론

CJ제일제당 제공



잡화브랜드 코오롱FnC 쿠론은 오는 14일까지 ‘Send Your L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쿠론 공식 홈페이지(www.couronne.co.kr)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샴페인(비바 로제타)을, 총 3명에게는 쿠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와 루이스 백팩, 쿠론 지갑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 '센스있는 여친들의 선택' 필립스전자

코오롱FnC 쿠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포스터



필립스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필립스 센소터치 3D, 영킷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한 ‘필립스 면도기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연다.

필립스 센소터치 3D 면도기를 구매 후 행사에응모하는 모든 이들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센소터치 3D 구매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4만원 상당의 LAB SERIES 3종세트를 제공한다. 행사는 2월 한 달 간 진행된다.

◆ '설원 위의 데이트' 카페베네

필립스전자 ‘필립스 면도기 스페셜 할인 이벤트' 포스터



카페베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설원 위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해당 기간의 날짜가 적힌 카페베네 영수증을 가지고 발렌타인데이에 비발디파크를 방문하면 된다.

자정부터 오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새벽권은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포함 8만원에서 3만 4000원의 할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이용 가능한 밤샘권도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포함 가격인 9만 4000원에서 3만 9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키즈맘 이주희 인턴 기자 kizmom@hankyung.com
입력 2014-02-04 15:23:12 수정 2014-02-04 15:23:12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