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연예상담코너 ‘요런 내맘 어때?’는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최군TV’를 통해 녹화장에서 실시간으로 연애 관련 질문이나 사연을 받고, 이에 대해 출연자와 시청자가 함께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코너다.
align=
이날 데니안, 김종민, 박은지, 안영미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최군TV’의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남녀사이에 연애문제에 대한 솔직하고 과감한 수다를 나눌 예정이다. 코너를 진행하던 중 여연희는 “왜 19금 토크쇼에 나오게 되었는지 궁금하다”는 한 시청자의 질문에 “배우기 위해서다. 그러나 김종민 오빠와 엮일 때마다 돈 벌어먹기 힘들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트렌디 관계자는 “폐쇄적인 스튜디오를 벗어나 온라인이라는 광범위한 공간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남녀 간의 다양한 연애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 면서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점에서 더욱 솔직하고 과감한 사연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모태솔로탈출을 위한 ‘여자들의 속마음 풀이’, ‘명랑도 운동이 되나요?’, ‘유형별 남자 구분 법’ 등 몰입도 높은 사연들과 그에 대한 속 시원한 출연자들의 조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19금 연애토크쇼 ‘오늘 밤 어때?’ 8회는 오는 6일 밤 1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