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외식] TGIF서 식사하면 '파워레인저'의 행운도

입력 2014-04-07 10:09:00 수정 2014-04-07 10:09: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 TGI프라이데이스 '어린이날 데이트' 페이스북 이벤트 운영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봄 맞이 3종 메뉴의 쿠폰을 발급 또는 캡쳐한 고객 대상으로 ‘어린이날 데이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7일부터 17일까지 약 11일간 운영한다.

이번 TGI프라이데이스의 ‘어린이날 데이트’ 페이스북 이벤트는 TGI프라이데이스가 지난 3월 출시한 봄 맞이 9900원 판매 쿠폰을 출력 후 TGI프라이데이스 페이스북 (facebook.com/ TGIfridayskorea)에 ‘아이•조카등과 함께 어린이날 하고 싶은 것’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의 봄 맞이 신제품 3종은 올리브 오일과 마늘향의 담백함과 쌉싸름한 이탈리아 야채 루꼴라를 가미한 이탈리안식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바질 잎과 올리브유를 가열 조리하지 않은 바질 페스토 소스에 닭 가슴살을 더해 담백함과 향긋한 맛의 정통 이탈리안식 파스타 ‘바질 페스토 크림 파스타’의 파스타 2종과 봄철 과일 딸기와 이탈리아 디저트 마스카포네 치즈를 결합한 스트로베리 필드 샐러드 3종이다.

신제품 쿠폰을 발급 받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인 4석 기준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파워레인저 공연 티켓 25명, 롯데호텔 객실 1박 숙박권( 1명)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애슐리, 스테이크 블로그퀸 초대 이벤트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에서 7일부터 25일까지 “애슐리 블로그 퀸을 초대합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슐리와 미국 육류 수출협회(U.S.MEF)가 함께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를 먹고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남긴 ‘블로그 퀸’ 40명을 선정하여 애슐리 샐러드바 식사권과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는 지글지글 핫스톤 위에 2인용 빅 사이즈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인기 스테이크 메뉴 중 하나이다. 등심 자체의 풍부한 육즙과 육질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본인의 스타일대로 굽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스톤의 따뜻한 온기가 스테이크의 온도를 유지한다는 점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를 즐긴 후 사진과 시식평 등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_ashley)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단품 메뉴뿐 아니라 세트메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여부는 4월 30일, 애슐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 8호점 오픈

40여 년 전통의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지난 5일, 강남구청역에 8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은 지난달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개점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오픈하는 국내 여덟 번 째 정식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더블 역세권 지역 ‘강남구청역’ 3번 출구 부근에 개점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모스버거는 일본에서 시작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 9개국 주요도시에 진출해 1,750 여개 매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 ‘아시아 대표 버거’다. 국내에는 2012년 잠실 롯데 1호 점을 시작으로 강남구청역점까지 총 8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성공적인 확장을 진행 중이다.



▶ 버거킹, '히어로 시즌4' 하루 종일 3,900원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지난 4일, 부담없는 가격대의 메뉴로 구성된 ‘히어로 시즌4’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히어로 시즌4’는 기존의 히어로 시리즈였던 ‘슈퍼갈릭’과 ‘몬스터베이비’, ‘슈퍼불고기’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 ‘캡틴 머스타드’로 구성되었으며, 하루 종일 각각의 세트메뉴를 3,900원(단품 2,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히어로 시즌4’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캡틴 머스타드’는 두 장의 두툼한 패티 위에 싱싱한 양상추와 마요네즈, 그리고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불고기 소스와 바비큐, 스테이크에 어울리는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겨자의 매력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히어로 시즌3’에 선보인 ‘슈퍼갈릭’은 바삭한 갈릭칩 위에 매콤한 BBQ소스가 가미되어 풍부한 마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인기를 얻었던 메뉴이다. 이와 함께, ‘히어로 시즌4’는 푸짐한 토핑 위에 쫄깃한 치킨 패티가 포함된 ‘몬스터베이비’와 더블 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얹혀진 ‘슈퍼불고기’까지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히어로 시즌4’는 오는 6월 5일까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단, 일부 매장 제외)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4-04-07 10:09:00 수정 2014-04-07 10:09: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