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1년에 딱 하루' 어버이날, 부모님 기 살려주는 선물 BEST

입력 2014-04-30 11:28:04 수정 2014-04-30 11:47: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선물 선택이 고민될때 쉽게 선택하게 되는 품목은 바로 현금이나 백화점 상품권. 하지만 이는 자칫 성의가 없어 보일 수 있다. 1년에 단 하루뿐인 어버이날, 효자 효녀 노릇 톡톡히 할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센스있는 선물은 부모님의 어깨에 힘이 들어가게 해줄 것이다.


◆어버이날, 원로가수 '디너쇼' 풍성

올해 어버이날은 원로 톱스타들의 디너쇼 티켓 선물로 부모님들께 사랑을 전하자. 특히 이번 어버이날은 이미자를 비롯해 심수봉, 조영남 등의 공연이 예정되어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디너쇼 볼거리가 풍성하다.

공연기획사 쇼플러스는 원로가수 이미자가 데뷔 55주년을 맞아 5월 7, 8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디너쇼를 연다고 밝혔다. 이미자 디너쇼에서 제공되는 요리는 최고급 호텔의 명성에 걸맞는 어버이날 특선 건강식 떡갈비 코스요리(6가지)이며, 사전 예약 시 생선요리로 교체할 수 있다. 티켓가격 20∼25만원.

어버이날 당일, 심수봉은 서울 남산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그때 그 사람',`사랑밖에 난 몰라`, `백만송이 장미` 등 히트곡을 재즈ㆍ포크ㆍ국악 등으로 재편곡해 새로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티켓가격 20∼25만원.

조영남은 5월 9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디너쇼를 연다. 데뷔곡 `딜라일라` 를 비롯해 `화개장터`, `제비` 등 히트곡과 쎄시봉 친구(송창식ㆍ윤형주ㆍ김세환)들과 함께 부르던 추억의 명곡을 부른다. 성악가 8인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한다. 티켓가격 20만~23만원.

◆'안마기', '안마의자'로 부모님의 피로를 풀어볼까

안마기,안마의자는 효도 선물로 가장 무난한 상품이다. 어버이날을 맞아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이 둘 제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등쿠션 안마기와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시중가 대비 절반 가격인 19만9천원과 99만원에 판매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또한 지난 24일부터 홈플러스에서는 효도 선물로 좋은 안마기 3종을 국내 최저가격 수준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9만9000원대 `휴테크 발마사지기`와 `동보헬스케어 어깨닥터`, 3만원대 수타방식 안마기 `딱따구리`는 정상가 대비 40~ 50% 가량 저렴하다.


◆'필러', '녹는 실리프팅', '보톡스' 등 뜨는 효도법

부모님 얼굴에 늘어나는 주름이 걱정이라면 '필러', '리프팅', '보톡스' 등 효도 성형 선물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필러나 보톡스, 레이저 등을 이용한 시술로 큰 수술을 하지 않아도 만족스러운 노화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짧은 시간, 간단한 시술로 젊은 세대에 비해 체력이 약한 중장년층, 노년층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하지만 시술 전에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시술 적합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하며, 시술 전후 주의사항을 숙지해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 특별한 외식 원한다면 ‘kitchen 485’ 화덕구이 1++ 한우 스테이크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아 외식 장소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트렌디한 홍대에 위치하면서도 20대부터 중장년층의 두터운 고객층을 가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kitchen 485’를 소개한다.

‘kitchen 485’는 최근 여러 언론으로부터 “서울의 3대 화덕피자”로 소개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그야말로 홍대의 핫 플레이스다. 타워팰리스, 광화문 등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총주방장을 역임한 31년 경력의 태재성 셰프가 직접 운영한다. 서울 근교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나무 화덕에 필요한 통나무까지 체인톱으로 직접 마련할 정도로 음식의 맛을 내기 위해 기초부터 제대로 준비하는 곳이다.

나폴리 화덕 피자와 생면 파스타도 일품이지만, 이곳의 숨겨진 별미는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1++ 한우 안심 스테이크”다. 밑에서만 가열하는 숯불구이에 비해 숯불화덕에서 나오는 복사열과 원적외선을 이용해 360도로 익힌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에 퍼지는 육즙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아울러, ‘kitchen 48’5는 쇠고기의 최고등급인 1++ 한우만을 사용함으로 최상의 맛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1++ 등급은 한우 10마리 중 1마리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안심은 그 중에서도 3.25kg정도 밖에 되지 않는 귀한 재료다.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화덕구이 1++ 한우 안심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 화덕피자 할인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신세아 인턴 기자
입력 2014-04-30 11:28:04 수정 2014-04-30 11:47:59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