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스포티룩 '라코스테(LACOSTE)'
뮤지션 박지윤의 액티브한 매력을 볼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프랑스 브랜드 '라코스테'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뮤지션 박지윤은 세련미 넘치는 '어반 스포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박지윤은 피케 원피스, 데님 소재 점프수트와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을 도회적으로 연출했다. 또한 화이트 피케셔츠에는 화이트 밴드 스커트를 매치해 통일감을 줬다. 이번 화보에서 라코스테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지윤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도어·아웃도어 겸용 스포츠웨어 '르꼬끄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얼루어 5월호에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겸 MC 박수진은 몸매가 드러나는 요가복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박수진 요가복은 프랑스 스포츠의류 브랜드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제품이다.
르꼬끄 관계자는 “박수진이 착용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우먼스트레이닝은 요가, 필라테스등 여성 인도어(indoor) 스포츠뿐만 아니라 필드런 라인, 라운지룩까지 여성이 운동을 즐기기 위해 완벽하게 디자인됐다”고 전했다
최근 음식 프로그램의 MC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수진의 이 화보는 얼루어 5월호와 얼루어 공식 홈페이지, 르꼬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인턴 기자 kizmo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