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싱글대디' 오만석 딸 공개, 붕어빵 외모 '시선집중'

입력 2014-06-25 17:40:04 수정 2014-06-25 17:40: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오만석 딸 사진 공개 /tvN 택시 캡쳐

배우 오만석이 이혼 후 홀로 키우는 딸 사진을 방송에 처음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원조 MC 이영자가 새 MC 오만석 집을 방문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만석의 딸 영주 양의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된 것. 사진 속 영주 양은 아빠를 빼닮은 이목구비와 깜찍한 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만석은 "집 자체를 보여주는 건 큰 문제가 아닌데 같이 사는 딸이 혹시 불편해하거나 자기 생활 보여주는 게 좀 마음에 안 들 수도 있지 않나 걱정했다"며 "딸이 상관없다고 얘기해줘서 다행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재혼에 대한 심정도 털어놨다. 오만석은 2007년 3살 연상 아내와 결혼 6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그는 재혼 이야기가 나오자 "공개 연애 후 너무 많은 욕을 먹었다. 나는 괜찮은데 딸이 상처를 받을까 아이 앞에서 연애하는 게 조심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혹시 트러블이 생겨서 서로 안 맞으면 어떡하냐"며 "너무 더 힘들어질 것 같아서 아예 딸이 철들고 나서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오만석 딸 공개에 누리꾼들은 "오만석 딸 공개, 귀여워", "오만석 딸 공개, 아빠 판박이네", "오만석 딸 공개, 마음씨도 착한 것 같아", "오만석 딸 공개, 딸을 많이 생각해주는 좋은 아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