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에도 앞서가는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유용한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은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져 장마철에 유용한 다양한 장마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캐스키드슨의 장마패션 아이템은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물론, 장마철 급격한 기온차와 습한 기후변화 등에 대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비오는 날 우중충한 기분까지 날려줄 화사한 플라워 패턴 우산과 그리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오일클로스 소재의 백팩, 숄더백, 토트백이 그것이다. 특히 우비는 휴대가 편리하여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아웃도어에서 갑자기 비를 만났을 때 사용하면 좋다.
‘살로몬 아웃도어’ 또한 모델 손수현과 함께 ‘레인 아이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대표 아이템은 ‘데저트 2.5L 재킷(Desert 2.5L Jacket)’으로,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방수 천 재질로 비를 막아주면서도, 코트 형태로 제작되어 장마철의 싸늘한 날씨로부터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헌터 색상,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의 다크 베이지 색상, 여성스럽고 화사한 코럴 핑크의 총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비오는 날씨에 까만 눈이 되는 굴욕을 맛보지 않으려면 워터프루프 마수카라는 필수다.
쏘내추럴의 ‘빅 아이즈 래쉬 필러 듀얼 카라’는 볼륨래쉬, 롱래쉬, 언더래쉬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한 워터프루프 듀얼 마스카라다. C자 커브 브러쉬와 마스카라 액상에 함유된 풍부한 화이바가 뿌리부터 길게 컬링해줘 속눈썹 연장한 효과를 주고, 섬세한 스키니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는 물론 일반 브러쉬가 닿기 어려운 눈앞머리와 눈꼬리까지 정교하게 터치해준다.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번짐 없이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딥 블랙, 핑크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선명하고 또렷하게 또는 청순하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신나는 사운드와 함께하는 물놀이! 필립스 쇼크박스(SHOQ BOX) SB7200
시원한 여름, 물놀이를 더 신나게 해줄 음악이 필요하다면? 필립스 쇼크박스 SHOQ BOX 스피커는 방수성능을 겸비한 스피커로, 아웃도어 용도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두터운 고무 케이스로 외부 충격을 완화하고, 강력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비를 맞거나 물에 젖어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무선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모션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한 손짓만으로 음악 재생, 정지, 곡 순서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