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이번 리본즈의 2014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전은 발렌시아가(BALENCIAGA), SAINT LAURENT(생로랑), GIVENCHY(지방시), 페라가모(FERRAGAMO) 등 약 30여 개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알렉산더 왕(Alexasnder Wang) 모르간 호보백 70만원 대, △ 프라다(PRADA) 사피아노 월넷 30만원 대, 이 밖에도 몽끌레르(Moncler0,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등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본즈 바이 클럽베닛의 2014 상반기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전은 7월 28일부터 단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ebonz.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쏘내추럴, 울퉁불퉁 피부 말끔하게 만들어주는 2종 제품 출시
align=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약국용 상처 연고의 빠른효과와 스킨케어의 올인원 기능까지 포함한 피부상처치유크림이다. 상처 치유 연고에 함유되어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보습성분들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준다. 기존 의약품에 함유된 항생제, 스테로이드를 배제하여 화장품에 가깝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약국용 연고처럼 끈적이거나 무거운 사용감이 아닌 보습 크림같은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 주어 부분적으로 상처 부위에만 사용해도 좋고 얼굴 전체에 보습 크림 대신 사용해도 좋다.
LG생명과학,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 현대홈쇼핑 여름 특집 기획전
align=
평소 거의 운동을 하지 않다가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위해 급작스럽게 심한 운동을 하게 되면 근육, 관절 등에 무리가 가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살을 빼기 위해 무작정 굶는 경우 수분, 영양소 부족으로 피부에 생기가 없어지고 푸석해지기 쉽다.
LG생명과학이 휴가지에서 멋진 몸매를 뽐내고 싶지만 뒤늦게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지난달 출시한 다이어트 신제품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를 더욱 알찬 구성으로 특집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를 함유해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에 함유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일정 기간 동안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운동 스위치인 AMPK(AMP-activated protein kinase) 효소를 활성화시켜 마치 운동을 하고 있는 것처럼 체열을 올리고 땀이 나게 해 체지방을 태우는 작용을 한다. 특히 운동 전이나 청소 등 집안일을 시작하기 전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를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